|
배우 안재홍이 열애 중이다. 상대는 대학교 후배. 5세 어린 연기자 지망생. 건국대학교 선후배 사이에서 연인으로 2년 째 소중한 만남을 갖고 있다.
안재홍은 케이블채널 tvN ‘응답하라 1988’로 스타덤에 올랐다. 포상 휴가로 떠난 푸켓에서 ‘꽃보다 청춘 in 나마비아’ 제작진에게 납치돼 현지에서 아프리카 행 비행기에 몸을 싣게 됐다. 올해 서른이 된 안재홍에게 이번 여정은 의미가 깊다. 류준열, 고경표, 박보검 등 ‘응답하라 1988’에서 함께 했던 배우들과 더 깊고 진한 우정을 확인하는 자리다. 동시에 어느 때보다 가장 빛나는 꽃 같은 청춘의 시기에 인기와 사랑을 듬뿍 받고 있는 입지를 다지게 된 감회 또한 새롭게 느끼는 시간이다.
나마비아 편에 앞서 ‘꽃보다 청춘’의 새 프로젝트 출발을 알린 아이슬란드 편에서도 비슷한 낭보가 있었다. 조정석, 강하늘, 정상훈과 아이슬란드 여정을 즐긴 정우의 결혼 소식. 그 또한 영화계 숨은 원석으로 입소문이 나있던 내공을 바탕으로 ‘응답하라 1994’에 출연해 스타덤에 올라 ‘꽃보다 청춘’까지 인연을 맺었다. 안재홍과 마찬가지로 ‘응답하라 1994’ 직후 떠난 ‘꽃보다 청춘 in 라오스’ 편에 합류할 기회도 있었지만 일정이 맞지 않아 유연석, 바로, 손호준과 함께 하지 못한 아쉬움을 이번 시리즈로 달랬다.
정우는 ‘꽃보다 청춘 in 아이슬란드’ 방송과 맞물려 오랜 시간 관계를 다진 배우 김유미와 결혼 소식을 전했다. 비공개로, 소규모로 조용히 치러지길 원했던 터에 가까운 지인에게도 결혼식 고작 며칠을 앞두고 사실을 알렸다. 가족과 함께, 사랑하는 이와 함께 다시 여행을 오고 싶다는 간절한 소망을 갖게 된 아이슬란드에서의 여행이 결혼을 앞둔 정우 입장에선 더욱 특별하게 다가왔을 법하다.
▶ 관련기사 ◀
☞ "韓여배우여, 김혜수처럼"..드라마→영화, '존재감의 갱신'
☞ '응답→꽃청춘=♥'..정우·안재홍의 평행이론
☞ '리멤버' 유승호♥박민영, 눈물 거두고 핑크빛..'심쿵 데이트' 포착
☞ 조윤희, 現소속사와 재계약.."신뢰와 의리로 인연 이어간다"
☞ [단독] 윤진서, SBS ‘대박’ 출연...조선시대 팜므파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