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NCT 127의 정규 3집 ‘스티커’(Sticker) 선주문량은 전날 212만장을 넘어섰다. 이는 NCT 127의 자체 최다 앨범 선주문량이다. 소속사는 “전작인 2집 ‘NCT #127 네오 존’(NCT #127 Neo Zone) 대비 선주문량이 300% 이상 증가했다”고 전했다.
이들은 앨범 발매 당일인 17일 오후 방송되는 미국 CBS 토크쇼 ‘제임스 코든쇼’에서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오는 18일에는 유튜브 채널 및 SBS MTV, MTV 아시아 채널 등을 통해 3집 발매 기념 컴백쇼 ‘NCT 127 월드 프리미어 스티커’(NCT 127 WORLD PREMIER STICKER)를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