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는 2월 28일 첫 방송되는 SBS 새 월화드라마 ‘사내맞선’(연출 박선호 극본 한설희 홍보희 기획 카카오엔터테인먼트 제작 크로스픽쳐스)은 얼굴 천재 능력남 CEO와 정체를 속인 맞선녀 직원의 스릴 가득 ‘퇴사 방지’ 오피스 로맨스다. 카카오페이지에서 연재된 동명의 웹소설이 원작인 ‘사내맞선’은 뜨거운 인기를 모은 웹툰에 이어, 드라마로 제작돼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안효섭은 ‘사내맞선’에서 빼어난 외모, 타고난 재력, 뛰어난 사업 능력까지 모두 갖춘 완벽한 CEO 남자 주인공 강태무 역을 맡았다. 강태무는 “다방면으로 잘합니다”라는 말을 아무렇지 않게 내뱉을 정도로 자신감 충만한 인물. 안효섭은 재벌 3세 강태무의 까칠함과 완벽함, 그 속에 숨겨진 다정함을 캐릭터 맞춤으로 표현, 웹툰 속 갖고 싶은 남자 주인공 강태무를 현실로 꺼낼 예정이다.
멋진 슈트핏을 자랑하는 안효섭의 비주얼도 시선을 사로잡는다. 단정한 이목구비, 훤칠한 키와 모델 같은 자태 등 훈훈한 비주얼이 주변을 환하게 밝힌다. 외모까지 열일하는 사장님 강태무와 이를 연기할 안효섭이 ‘사내맞선’ 첫 방송에서 어떻게 등장할지 기대를 높인다.
한편, SBS 새 월화드라마 ‘사내맞선’은 2월 28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