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임, 여신 드레스 자태 '명품 S라인 몸매' 눈길

  • 등록 2015-02-13 오전 10:57:36

    수정 2015-02-13 오전 10:57:36

이태임. 사진제공=삼화 네트웍스
[이데일리 e뉴스 정시내 기자] SBS ‘내 마음 반짝반짝’ 이태임이 순백의 피아니스트로 변신했다.

이태임은 SBS 주말특별기획 ‘내 마음 반짝반짝’(극본 조정선, 연출 오세강, 김유진/제작 삼화 네트웍스/이하 ‘내반반’)에서 집안 형편 때문에 룸살롱 아르바이트로 학비를 벌었던 이순수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이태임은 오는 14일 방송될 ‘내반반’ 9회 분에서 어깨가 훤히 드러난 새하얀 드레스를 입고 우아한 자태로 피아노를 연주, 안방극장을 달굴 전망이다. 극중 이순수가 호텔 레스토랑에 놓여진 그랜드 피아노를 치고 있는 장면. 옆에서 손님들이 맛있게 식사를 하는 가운데 이순수는 현란하면서도 멋들어진 연주를 이어간다.

무엇보다 이태임은 명품 쇄골이 돋보이는 화이트 ‘튜브탑 드레스’로 ‘여신 강림’ 자태를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아찔한 ‘S’라인 호리병 몸매가 고스란히 드러나는 초밀착 드레스는 이태임의 아찔한 ‘볼륨 몸매’를 부각시켜 우아한 분위기를 돋우고 있는 것. 길게 늘어뜨린 생머리와 블링블링한 귀걸이로 단아한 여성미를 한껏 풍겨내는 이태임의 ‘여신 포스’에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이 장면은 지난 2일 인천광역시 송도에 있는 한 호텔에서 촬영됐다.

촬영 전 피아노 레슨까지 받은 이태임은 주변이 살짝 시끄러웠음에도 불구, 오로지 연주에만 열중하며 실감나는 피아노 연주를 이끌어냈다. 또한 이태임은 극 중에서 입게 되는 드레스를 고를 때에도 장면을 세심하게 분석, 감독과 진중하게 상의하는 등 이순수 캐릭터에 대한 남다른 열의를 불태우고 있다는 귀띔이다.

제작사 측은 “이태임은 캐릭터 분석부터 의상 선정까지 꼼꼼하게 모든 것을 준비하며 열정을 쏟아내고 있다”며 “이런 노력을 거듭하는 가운데 이태임은 이순수에 완벽하게 빙의해 제작진을 놀라게 하고 있다. 앞으로 ‘내반반’에서 다양한 연기변신을 이어가게 될 이태임의 모습을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 관련포토갤러리 ◀ ☞ 한예슬, 패션화보 사진 더보기
▶ 관련기사 ◀
☞ 수지, LA다저스 미녀 시구자 4위 차지 '1위는? 제시카 알바'
☞ '에브리바디' 왕혜문 한의사, 근육질 비키니 반전 몸매 '깜짝'
☞ '신동엽과 총각파티' 신동엽 "아이유와 기습뽀뽀?" 은혁 당황
☞ [포토] 한예슬, 만개한 꽃미모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비상계엄령'
  • 김고은 '숏컷 어떤가요?'
  • 청룡 여신들
  • "으아악!"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