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수지, 뷰티북 공개 '수익금 전액 기부'

  • 등록 2020-05-28 오전 10:04:41

    수정 2020-05-28 오전 10:04:41

수지, 뷰티북. 사진=랑콤
[이데일리 정시내 기자] 가수 겸 배우 수지와 브랜드 랑콤이 출간한 뷰티 북이 공개됐다.

수지의 뷰티 북 ‘OBSESSION WITH SUZY’이 28일 오전 9시부터 SSG닷컴에서 단독으로 온라인 예약 판매를 시작했다.

이번 뷰티 북에는 ‘OBSESSION - 아름다움에 관한 집착, 그리고 나’라는 주제로, 총 75 컷의 다채로운 수지 화보 사진과 25 컷의 모델 및 제품 화보가 실려있으며, 뷰티 북을 통해 모든 여성들의 당당한 자신감과 진정한 행복을 응원하고자 하는 브랜드의 메시지가 담겨있다.

지난 25일과 26일 랑콤 공식 유튜브와 페이스북에 앞서 공개된 뷰티 북 티저 영상과 화보 이미지들은 온라인 상에서 여러 차례 회자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리본 헤어 디테일과 레드 립으로 클래식하면서도 세련된 무드를 연출한 영상과 레이스로 눈을 가린 치명적인 분위기의 화보 이미지는 기존에 수지가 시도하지 않았던 과감한 콘셉트다.

다. 수지의 데일리 라이프를 보여주는 SNS 속 사진들, 뷰티 북의 콘셉트 화보 이미지와 화보 속 랑콤 메이크업 제품 뗑 이돌 파운데이션, 압솔뤼 루즈 등이 그려진 일러스트레이션이 스티커로 제작되어 총 43점의 스티커 피스가 뷰티 북과 함께 제공된다. 더불어, 화보 사진과 미공개 비하인드 사진으로 구성된 포토카드는 뷰티 북의 로고가 담긴 봉투에 블랙과 화이트 버전의 A, B타입으로 나뉘어 랜덤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여기에 덤으로 이번 뷰티 북의 모든 영상 바로 보기가 가능한 QR 코드가 삽입된 수지 화보 메이크업 가이드 북까지 포함된다.

한편, 수지는 이번 뷰티 북 작업을 통해 “내가 표현하고 싶은 이미지, 나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이미지를 찾는 과정은 언제나 흥미롭다.”고 답하며 “이번 랑콤의 뷰티 북과 함께 나다운 아름다움을 찾아가는 과정을 즐기시길 바란다.”는 소감을 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랑콤의 ‘OBSESSION WITH SUZY’ 뷰티 북은 오늘부터 SSG닷컴을 통해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하며, 뷰티 북의 판매금은 국내 저소득층 여성 청소년들을 위한 생리대 기부에 전액 사용될 예정이다.

소셜 댓글by LiveRe

많이 본 뉴스

이데일리

  •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
  •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발행인 곽재선 I 편집인 이익원
  •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