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나혼산’ 김민경, 삼겹살 맛 극대화하는 꿀팁 공개 ‘감탄’

  • 등록 2020-08-07 오전 9:59:12

    수정 2020-08-07 오전 9:59:12

[이데일리 장구슬 기자] 개그우먼 김민경이 ‘나 혼자 산다’에 출격한다.

개그우먼 김민경, ‘나 혼자 산다’ 출연. (사진=MBC ‘나 혼자 산다’)
7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는 김민경이 동료들과 함께 힐링 낚시를 떠나는 모습이 그려진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김민경의 ‘낚시 메이트’ 개그맨 송병철, 류근지가 등장해 세 사람은 속이 뻥 뚫리는 시원한 풍경 속에서 알찬 휴일을 보냈다.

세 사람은 완벽한 휴일을 즐기기 위해 낚시에 도전했다.

김민경은 동료 개그맨들의 든든한 케어에 화창한 날씨까지 더해져 들뜬 마음을 숨기지 못했다.

이어 본격적으로 낚시를 시작한 뒤 오랜 기다림에 지친 세 사람은 삼겹살 먹방에 돌입했다.

고도의 집중력으로 낚시에 열을 올리던 김민경은 삼겹살을 입에 넣자마자 “겉바속촉~”이라며 고기의 맛에 순식간에 빠져든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김민경은 삼겹살을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꿀팁까지 공개해 동료 개그맨들의 감탄을 자아냈다고 해 궁금증이 더해진다.

한편 먹방에 심취한 김민경은 떡밥을 문 물고기로 인해 찌가 흔들리자 “나도 먹었으니까 너도 먹어”라며 한껏 마음이 넓어진 모습을 보였다.

과연 낚시를 뒤로한 채 고기 먹방에 빠져든 김민경이 월척을 낚을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김민경은 자취 11년 차의 ‘프로 자취러’ 모습도 공개한다고 해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김민경은 침대와 한 몸이 된 채 일상을 시작하며 친근한 면모를 뽐내는가 하면, 이어진 식사 시간에 ‘먹요정’다운 모습을 선보인다. 김민경은 냉장고에 있던 김밥과 냉동 핫도그를 꺼내 간편한 레시피로 떡볶이와 찰떡궁합을 자랑하는 ‘달걀 피자’를 만들어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김민경의 스페셜한 먹방과, 힐링 낚시 여행은 7일 오후 11시10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 만나볼 수 있다.

소셜 댓글by LiveRe

많이 본 뉴스

이데일리

  •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
  •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발행인 곽재선 I 편집인 이익원
  •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