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르블랑페이우’ 등 가을 신상품 본격 공개

‘LBL’, ‘르블랑페이우’ 등 단독·신규 브랜드 론칭
LBL 최초 전속모델 배우 오연수 내세워 브랜드 리뉴얼
모델 이현이와 함께 신규 브랜드 론칭
  • 등록 2022-08-15 오전 9:24:11

    수정 2022-08-15 오전 9:24:11

[이데일리 윤정훈 기자] 롯데홈쇼핑이 15일 단독, 신규 브랜드의 신상품들을 연이어 론칭하며 패션 성수기인 가을·겨울 시즌 공략에 나선다.

패션 소비가 회복세에 접어들면서 자체 기획 브랜드 리뉴얼, 신규 브랜드들을 집중적으로 선보여 ‘패션 명가’의 입지를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지난해 보다 단독 패션 브랜드의 상품 수를 30% 이상, 물량도 2배 이상 확대한다. MZ세대 겨냥한 특화 라인도 최초로 기획해 고객 유입도 다각화해 나갈 예정이다.

(사진=롯데홈쇼핑)
매년 주문금액만 300억원을 기록하고 있는 대표 패션 행사 ‘패션 이즈 롯데’도 예년 보다 일정을 앞당겨 이날부터 오는 31일까지 2주간 진행하며 다양한 혜택들로 가을·겨울 시즌 신상품 쇼핑을 지원한다.

이달 19일 MZ세대로부터 각광 받는 디자이너 브랜드 ‘페이우’와 협업을 통해 기획한 신규 브랜드 ‘르블랑페이우(Le Blanc FAYEWOO)’를 론칭한다. 모델 이현이를 대표 모델로 발탁하며 MZ세대까지 고객층을 확대한다. 페이우만의 특징을 살린 ‘앤서니 재킷’ 등 1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단독 브랜드 최초로 MZ세대를 겨냥한 모바일 전용 라인도 기획해 TV홈쇼핑 론칭에 앞서 이달 19일부터 모바일 생방송과 오픈마켓, 패션 플랫폼에 먼저 론칭을 진행한다. 자체 기획 브랜드 ‘LBL’은 지난 2016년 브랜드 최초 론칭 당시 모델이었던 배우 오연수를 내세워 브랜드 정체성을 강화한다. ‘변함없이 빛나는 품격’이라는 콘셉트로 브랜드 초기의 가치 있는 소재, 우아하고 세련된 이미지를 부각시킬 예정이다. 이달 23일 오후 9시 45분부터 130분간 론칭 특집 방송을 진행하며, 브랜드 시그니처 아이템인 ‘캐시미어 니트’, 고급스러운 디테일이 돋보이는 테일러링 ‘수트 세트’를 선보인다. 고품질의 폴란드 구스를 활용한 ‘구스다운’ 등 이번 시즌에만 총 10여 종의 상품들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매년 히트상품 톱10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는 단독 패션 브랜드 ‘라우렐(15일)’, ‘폴앤조(17일)’, ‘조르쥬 레쉬(20일)’도 순차적으로 론칭한다. 대표 패션 프로그램 ‘엘쇼(L.SHOW)’, ‘이수정샵’ 등을 통해 브랜드별 특집전을 진행한다. 실용성이 뛰어난 소재를 중심으로 일상 속 편안함을 제안하고, 고급 소재를 혼방한 제품들로 품질을 한층 더 높였다. 프리미엄 소재, 이색적인 디자인 등의 니트를 시즌 초반 주력상품으로 선보이고, 수트 셋업, 재킷, 코트 등 외부 활동을 위한 아우터 편성도 확대한다.

김지연 롯데홈쇼핑 상품개발부문장은 “이른 추석으로 패션브랜드의 가을·겨울 신상품 론칭을 예년보다 앞당겨 진행하게 됐다”며 “패션 소비 회복세에 맞춰 기존 브랜드 리뉴얼, MZ세대를 타깃으로 한 브랜드 신규 론칭,상품 물량 확대 등 다양한 시즌 전략으로 ‘패션 이즈 롯데’의 입지를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돌발 상황
  • 이조의 만남
  • 2억 괴물
  • 아빠 최고!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