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템페스트(한빈·형섭·혁·은찬·루·화랑·태래)는 지난달 29일 미니 2집 ‘샤이닝 업’(SHINING UP)을 발매하고 5개월 만에 컴백했다.
역대급 파워 청량 에너지로 무장한 템페스트는 지난 1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KBS2 ‘뮤직뱅크’,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타이틀곡 ‘캔 스탑 샤이닝’(Can’t Stop Shining) 컴백 무대를 꾸몄다.
템페스트는 성적 면에서도 괄목할 만한 기록을 써 내려가고 있다. 타이틀곡 ‘캔 스탑 샤이닝’을 비롯한 미니 2집 전 수록곡이 발매와 동시에 벅스 실시간 차트 2위부터 5위에 진입한 것은 물론, 첫 주 내내 최상위권을 지키며 보다 강력해진 팬덤을 증명했다.
또 국내 음반 판매량 집계 사이트 한터차트에 따르면 템페스트는 데뷔앨범 ‘잇츠 미, 잇츠 위’(It’s ME, It’s WE)에 이어 미니 2집 ‘샤이닝 업’ 또한 초동 판매량 7만장 이상을 기록하며 음반 시장에서도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여기에 ‘캔 스탑 샤이닝’ 뮤직비디오는 공개 5일 만에 1300만뷰를 넘어서며 꾸준한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신보 ‘샤이닝 업’은 시간이 흘러도 변하지 않는 ‘빛’을 주제로 끝도 없이 반짝이는 청춘의 에너지와 감성을 담은 앨범으로, 여름에 피어난 사랑과 희망을 노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