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A.P 새 싱글앨범 커버 이미지(사진=TS엔터테인먼트) |
|
[이데일리 스타in 김은구 기자] 그룹 B.A.P가 발표를 예고한 새 싱글앨범의 커버 이미지가 공개됐다.
소속사 TS엔터테인먼트는 1일 공식채널에 B.A.P의 다섯 번째 싱글 앨범 ‘PUT’EM UP’의 커버 이미지를 게재했다.
오픈된 이미지는 푸른 코발트색 배경에 초록색 야자수 일러스트, 파도 모양을 연상시키는 문구 ‘That’s My Jam’이 조화를 이뤄 시원한 여름 느낌을 자아내고 있다. B.A.P 멤버들의 한층 업그레이드된 비주얼과 화려한 색상의 헤어 컬러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TS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새 싱글앨범 타이틀곡에 관련해 “여름밤을 시원하게 즐기자는 가사와 터지는 EDM 사운드의 조합으로 올 여름 더위를 식혀줄 파티튠의 곡”이라며 “특히 완성도 높은 음악을 위해 방용국과 외국 작곡진이 합작했다”고 전했다.
B.A.P는 오는 8월 6, 7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SK올림픽 핸드볼 경기장에서 16개국 32회 월드투어의 대미를 장식할 ‘B.A.P LIVE ON EARTH 2016 WORLD TOUR FINALETRUE AWAKE!!’ 콘서트를 앞두고 있다. 이번 콘서트에서 신곡 ‘That’s My Jam’의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새 싱글 앨범은 8월8일 발매된다.
▶ 관련기사 ◀☞ ‘솔로’ 현아, 7개 차트 1위 질주 '어때?'…섹시퀸 입증☞ 현아·오마이걸, 여름 가요계 우먼파워 경쟁 재점화☞ '옥중화' 22회 만에 시청률 20% 재 돌파 '본격 질주 시작'☞ 여자친구, 1년 간 음악방송 1위 트로피 23개 '걸그룹 최다'☞ '인성 논란' 하연수, 사과문 게재 이어 SNS 비공개 전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