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스타in 박미애 기자] 영화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이 10일 공개됐다.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감독 콜린 트레보로우)의 예고편은 ‘쥬라기 공원’부터 ‘쥬라기 월드’로 이어지는 장대한 시리즈의 마지막 여정을 예고했다.
이번 영화는 시리즈의 완결편에 걸맞게 이슬라 누블라 섬이 파괴된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 4년 뒤의 이야기를 다룬다. 마침내 세상 밖으로 나온 공룡과 인류 역사상 겪어보지 못한 가장 위협적인 생명체의 위협 속에서 살아남아야 하는 인간. 이 둘 중 지구의 최상위 포식자는 누가 될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쥬라기 월드’ 시리즈는 시리즈 2편만으로 전 세계 수익 약 3조 6161억 원이라는 천문학적 흥행을 기록했다. 시리즈의 화려한 흥행 피날레를 장식할 영화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에는 제작 총괄로 전설의 명감독 스티븐 스필버그와 ‘쥬라기 월드’의 콜린 트레보로우 감독, 존 슈와츠먼 촬영감독이 다시 합류해 오리지널리티를 더한다. 여기에 크리스 프랫, 브라이스 달라스 하워드, 드완다 와이즈 배우들과 함께 ‘쥬라기 공원’ 시리즈의 캐스트인 로라 던, 제프 골드브럼, 샘 닐까지 함께 해 영화의 즐거움을 한층 풍성하게 선보일 예정이다.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은 오는 6월 전 세계 극장에서 동시 개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