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키득존' 웃참 전쟁 맛보기 선공개 영상…도전 욕구 자극

  • 등록 2022-05-24 오후 3:13:11

    수정 2022-05-24 오후 3:13:11

‘노키득존’(사진=왓챠)
[이데일리 스타in 김가영 기자] ‘노키득존’이 선공개 영상으로 웃음 참기 대결의 서막을 열었다.

오는 5월 28일 첫 공개될 왓챠 오리지널 예능 ‘노키득존’은 어떻게든 웃기고, 어떻게든 참아야 하는, 웃긴 녀석들이 거액의 상금을 걸고 벌이는 1박 2일 간의 수위 없는 웃참 전쟁이다.

앞서 신개념 예능의 시작을 알리는 메인 예고편이 모두의 웃음 버튼을 누르며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던 바 있는데 이번에는 도전 욕구를 자극하는 선공개 영상으로 보는 이들의 광대를 무한 상승시키고 있다.

깐족 개그의 1인자 이용진이 외우는 마성의 주문으로 시작부터 이목을 집중시킨 선공개 영상은 1단계부터 예사롭지 않은 난이도를 자랑해 눈길을 끈다. 찢어진 택배 봉투로 속옷을 만들어 입고 아무렇지 않게 걸어오는 친구의 모습에 “미친 것 같아”라며 오랜 우정의 분열을 예고한 이창호와 곽범을 비롯해 김해준을 매혹시킨 최우선의 러블리한 매력이 폭소를 유발한다.

그런가 하면 이용진은 뛰어난 관찰력으로 곽범의 닮은 꼴을 찾아내며 고요했던 식사 테이블 위로 웃음 폭탄을 투하한다. 넘치는 흥 만큼이나 하이텐션을 자랑하는 가비는 귓가를 사로잡는 목소리로 댄스계뿐만 아니라 먹방까지 접수할 것을 예고했다.

여기에 상금을 위해서라면 과감한 노출도 불사하는 참가자들의 패기가 웃음을 더한다. 방심한 사이 훅 들어오는 이창호의 살구빛 자태는 개그계의 베테랑 강재준, 이은형 부부뿐만 아니라 보는 이들의 웃음보를 터뜨린다. 과연 점점 높아지는 웃참 대결의 난이도 속 마지막까지 살아남아 상금을 획득할 이는 누구일지 흥미진진한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이처럼 ‘노키득존’은 5천만원이라는 거액을 두고 벌어지는 살벌한 웃참 대결을 엿볼 수 있는 선공개 영상으로 고된 현생 속 거대한 웃음이 고픈 사람들의 기대감을 한껏 달구고 있다.

지금껏 보지 못한 역대급 웃음 폭풍이 몰아칠 왓챠 오리지널 예능 ‘노키득존’은 오는 5월 28일 토요일 오후 2시에 왓챠를 통해 첫 공개된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미녀 골퍼' 이세희
  • 돌발 상황
  • 2억 괴물
  • 아빠 최고!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