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21일 오후 자사 각종 SNS 채널을 통해 준케이의 새 솔로 미니앨범 ‘나의 20대’ 중 앨범과 동명인 5번 트랙 ‘나의 20대’의 손글씨 가사 티저를 선보였다. 더블케이가 이 곡에 피처링으로 참여해 더욱 기대를 모은다.
‘나의 20대’ 티저 이미지는 흑백으로 공허한 느낌을 전하는 가운데 “내가 만들어가야 한다는 세상이 주는 무게. 난 끌고 가지 않아. 내가 짊어지고 가는 거야”라는 가사 일부가 담겼다.
준케이는 지난 17일부터 1번 트랙 ‘솔직히 말할게’와 소미가 피처링을 한 2번 트랙 ‘11월부터 2월까지’, 3번 트랙이면서 타이틀곡 ‘이사하는 날’, 박지민이 피처링에 참여한 4번 트랙 ‘왜’의 손글씨 가사 티저를 릴레이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인 바 있다.
준케이는 지난해 8월 국내 첫 솔로앨범 ‘Mr. NO♡’를 시작으로 올해 1월 스페셜 앨범 ‘77-1X3-00’에 이르기까지 전곡을 작사, 작곡하는 싱어송라이터로서 역량을 꾸준히 과시하고 있다. 신보 ‘나의 20대‘는 준케이가 20대의 끝자락에서 전하는 자신만의 스토리가 담긴 앨범으로 그간 준케이의 데뷔와 성장을 지켜본 팬들에게 좋은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준케이는 새 앨범 발매를 기념해 다음달 2일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SPECIAL EVENT My 2♡‘s’이라는 타이틀로 오후 3시, 7시 두 차례에 걸쳐 팬미팅을 겸한 미니콘서트를 열고 신곡 무대를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