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쳤다”…女 유튜버 ‘술먹방’ 생방송에 찍힌 성희롱 장면

  • 등록 2023-05-18 오전 7:46:43

    수정 2023-05-18 오전 8:03:01

[이데일리 강소영 기자] 한 여성 유튜버가 야외에서 막걸리 먹방을 하는 장면에서 남성 취객이 성추행을 하는 장면이 고스란히 담겼다.
(사진=유튜브 캡처)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등지에서는 ‘야외에서 여자 혼자 막걸리 마시다가 생긴 일’이라는 제목의 글이 확산했다. 내용은 지난 3일 구독자 약 3만 명을 보유한 유튜버 ‘김말레’가 대구의 한 전집 앞에서 혼술을 하다 겪는 일이 담겨있다.

당시 김말레는 야외 테이블에서 막걸리와 전을 먹었고, 취했다고 생각이 들어 먹던 전을 싸서 집에 가려고 정리하던 찰나, 한 남성이 김말레에게 다가왔다.

이 남성은 거나하게 취한 모습으로 김말레에 말을 걸었고 그는 “안녕하세요. 안녕히 가세요”라며 남성을 돌려보내려고 했다. 그러나 취한 남성은 김말레의 몸을 더듬는가하면 거부 의사를 보였음에도 “막걸리 한 잔 먹을까?”라며 치근덕거렸다.

(사진=유튜브 캡처)
김말레는 자리를 떠나기 위해 채비를 하던 가운데 이 취객은 손바닥 부딪치는 소리를 철썩철썩 내며 “야! 우리 한 번 치자!”라고 성희롱을 했다.

이에 김말레는 “진짜 미쳤다. 화장실도 못 가려서 노상 방뇨한다”며 “자기 몸도 못 가눈다. 저 할아버지는 정신 차리는 것보다 죽는 게 빠르다”고 분노했다.

해당 장면은 유튜브를 통해 생중계됐고 이를 본 네티즌들은 경찰에 신고할 것을 조언했다. 그러나 김말레는 “엮이고 싶지 않다. 내가 아직 안 취했으니까 이 자리를 피하는 것”이라며 상황을 피했다.

하지만 영상 말미 그는 “나중에 영상 보면서 신고하지 않고 상황을 회피했던 걸 후회했다”며 “앞으로 밖에서 술을 안 마실 수는 없겠지만 다음부터는 더 조심하고 필요하다면 신고하겠다”고 전했다.

김말레는 지난 12일 자신을 향해 성희롱을 일삼은 취객을 ‘모욕죄’로 고소한 상태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홈런 신기록 달성
  • 꼼짝 마
  • 돌발 상황
  • 우승의 짜릿함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