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드소마' 감독, '보 이즈 어프레이드' 개봉 앞두고 전격 내한

  • 등록 2023-06-02 오후 2:18:06

    수정 2023-06-02 오후 2:18:06

[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웰메이드 영화의 명가 A24가 제작하고 ‘유전’, ‘미드소마’ 아리 에스터 감독과 ‘조커’ 호아킨 피닉스의 충격적인 만남이다. 영화 ‘보 이즈 어프레이드’(감독 아리 에스터)가 오는 7월 5일 국내 개봉을 앞두고 아리 에스터 감독이 전격 내한을 확정해 눈길을 끈다. 아리 에스터 감독은 오는 26일(월)부터 29일(목)까지 내한 일정을 확정했다.

7월 국내 관객들의 최고 기대작으로 등극한 ‘보 이즈 어프레이드’의 아리 에스터 감독이 영화의 개봉을 앞두고 첫 내한을 확정해 화제다.

‘보 이즈 어프레이드’는 엄마를 만나러 가야 하는 ‘보’(호아킨 피닉스 분)가 기억과 환상, 현실이 뒤섞인 공포를 경험하게 되는 기이한 여정을 그린 영화다.

아리 에스터 감독은 오는 26일(월)부터 29일(목)까지 한국에서 ‘보 이즈 어프레이드’ 홍보 활동에 나선다. ‘유전’과 ‘미드소마’ 단 두 작품만으로 ‘현대 호러 마스터’ 타이틀을 거머쥔 천재 감독 아리 에스터가 신작 ‘보 이즈 어프레이드’의 7월 5일 국내 개봉에 맞춰 첫 내한을 결정해 국내 영화 팬들의 이목이 집중될 예정이다.

아리 에스터 감독은 한국 영화 마니아로도 유명한데 작품을 만들 때마다 한국 영화로부터 많은 영감을 받았음을 고백해 국내 영화 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특히 ‘미드소마’를 만들 때는 장준환 감독의 ‘지구를 지켜라!’에서 영향을 받았음을 밝혔고, 서사를 전달하는 방식에 대해 고민할 때에도 한국 영화를 참고한다고 밝혀 한국 영화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낸 세계적인 감독이다.

이렇듯 한국 영화에 애정이 있고, 국내 영화 팬들 사이에서 마니아가 형성된 그가 첫 내한을 통해 남다른 한국 사랑을 다시 한번 과시한다. 아리 에스터 감독은 나흘간의 다양한 내한 일정을 소화할 예정이다. 아리 에스터 감독의 내한 일정은 추후 싸이더스 공식 SNS를 통해 안내될 예정이다.

아리 에스터 감독은 “‘보 이즈 어프레이드’는 10년 동안 구상한, 나의 개성과 유머가 고스란히 담긴 가장 나다운 작품”이라고 애정을 드러내 더욱 영화 팬들에게 화제작으로 주목받고 있으며, “올해 가장 충격적인 경험”(BBC)을 선사할 예정이다.

아리 에스터 감독 최고의 작품 ‘보 이즈 어프레이드’는 7월 5일 개봉한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홈런 신기록 달성
  • 꼼짝 마
  • 돌발 상황
  • 우승의 짜릿함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