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의 맛' 김용만 "박미선과 여행 스타일 잘 맞아…운전도 척척"

  • 등록 2022-09-23 오전 11:15:22

    수정 2022-09-23 오전 11:15:22

‘여행의맛’
[이데일리 스타in 김가영 기자] ‘여행의 맛’ 김용만이 조동아리 여행 스타일을 공개했다.

TV조선 새로운 여행 예능 ‘여행의 맛’은 여성 호르몬이 더 풍부해진 촉촉 쁘띠 아저씨 조동아리(김용만, 지석진, 김수용)와 남성 호르몬이 더 세진 매콤 마라맛 센 언니들(이경실, 박미선, 조혜련)의 컬래버 여행 예능이다. 벌써부터 많은 이의 관심을 듬뿍 받는 ‘여행의 맛’은 오는 30일 첫 방송된다.

이런 가운데 9월 23일 ‘여행의 맛’ 측이 김용만, 박미선의 서면 인터뷰를 공개했다.

먼저 김용만은 조동아리의 여행 스타일에 대해 “우리는 자유, 방종 스타일이다. 전혀 개입하지 않고 건강만 걱정해주는 타입”이라며 “휴양지에 가더라도 밖에 나가서 쉬는 것보다 호텔에서 쉬는 걸 좋아하고, 모래사장보다 아스팔트 바닥을 선호하는 성향 자체가 잘 맞는다. 또 성격도 모난 사람이 없어서 조율이 잘 되는 편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이번에 처음으로 함께 여행을 간 센 언니들 중에서는 박미선이 조동아리 여행 스타일과 가장 잘 맞았다고 언급했다. 그는 “여행 가서 자기 할 일만 잘하면 장땡이라고 생각하는데, 박미선은 운전도 나서서 척척하고 스스로 일을 찾아서 하더라”며 칭찬했다.

그런가 하면 김용만의 선택을 받은 박미선 역시 조동아리와 함께한 여행을 “소소한 순간들이 다 좋았다”고 회상했다. 특히 기억에 남는 에피소드를 묻자 “그중 도착해서 여유롭게 노을을 즐기며 사진 찍을 때가 가장 기억에 남는다. 지금도 코로나가 다 없어지지는 않았지만, 오랜만에 좋은 사람들과 여행을 떠나 선셋을 즐기며 여유롭게 앉아있던 그 모먼트는 정말 오랜만에 느껴보는 행복이었다”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김용만에게도 가장 기억에 남는 에피소드를 물어보자 서약서를 쓰고 햄버거를 먹은 일을 꼽았다. 그는 “햄버거를 먹는 데 서약서부터 쓰라고 하니 쎄했지만, 오랜만에 먹방 도전이라 의욕을 불태웠다. 결과가 어떻게 됐는지 시청자 여러분들도 즐겁게 봐주셨으면 좋겠다”며 ‘여행의 맛’에 대한 관심도를 높였다.

여행 스타일이 잘 맞았다던 김용만과 박미선의 인터뷰 답변은 멤버들 간의 다채로운 케미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쌓아올렸다. 개그계를 평정한 이들의 만남이 30년만에 이루어진 만큼 조동아리와 센 언니들이 보여줄 대환장 케미에 관심이 쏠린다.

한편 TV CHOSUN ‘여행의 맛’은 오는 9월 30일 금요일 오후 10시 첫 방송될 예정이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홈런 신기록 달성
  • 꼼짝 마
  • 돌발 상황
  • 우승의 짜릿함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