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스타in 김가영 기자] ‘꼰대인턴’이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새로운 MD 상품을 출시한다.
 | ‘꼰대인턴’(사진=스튜디오HIM 제공) |
|
16일 MBC 수목미니시리즈 ‘꼰대인턴’(극본 신소라, 연출 남성우, 제작 스튜디오 HIM) 제작사는 “최근 출시된 핫닭이시리즈 MD 상품들의 핫한 반응에 힘입어 신상 도시락 제품이 새롭게 출시된다”고 밝혔다.
앞서 지난 12일 ‘꼰대인턴’ 측은 핫닭쭈꾸미볶음면, 가열차게 핫닭문어라면, 핫닭찐꼬막비빔면 등 ‘꼰대인턴’에 등장한 소재들을 다양하게 활용한 MD 상품을 출시한 바 있다. 이 제품들은 출시 하루 만에 모든 수량이 품절되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참신한 PPL과 다채로운 MD 상품이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으는 가운데, 드라마 속 깨알같이 숨어있는 상품들을 찾는 재미도 쏠쏠하다. 특히 극 중 인물들이 신제품을 개발하는 장면도 구체적으로 나왔던 만큼 드라마는 물론, 상품을 향한 관심도 더욱 높아지고 있다.
꼰대라떼와 라면을 성공리에 출시한 ‘꼰대인턴’이 또 한 번 기발한 MD 상품으로 열풍을 일으킬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린다. 도시락 신상품은 추후 네이버 온라인 마켓을 통해 출시될 예정이다.
한편, 유쾌 상쾌 통쾌한 갑을 체인지 복수극 MBC 수목미니시리즈 ‘꼰대인턴’은 매주 수, 목요일 밤 8시 55분 MBC와 국내 대표 OTT ‘웨이브(wavve)’에서 동시 방송된다. 또, 드라마 방영 동안 주말을 제외한 매일 오후 10시 10분에는 네이버 오디오클립을 통해 박해진과 김응수가 함께 진행하는 ‘꼰대인턴 상담소’를 청취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