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 열창러' 김창렬, 샤이니 '1 of 1'도 거뜬

  • 등록 2016-11-01 오후 3:49:21

    수정 2016-11-01 오후 3:49:21

‘프로 열창러’(사진=모모콘)
[이데일리 스타in 김은구 기자] 가수 김창렬이 샤이니의 ‘1 of 1’을 부른 영상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모모콘(대표 김창근, 김세진)은 자사 브랜드 MOMO X의 신규 모바일 예능 ‘프로 열창러’를 10월31일 공개했다.

‘프로 열창러’는 김창렬이 컴백을 앞둔 가수의 신곡을 노래하는 콘셉트다. 가수가 신청곡을 보내오면 김창렬이 일생생활 속에서 가볍게 불러보는 형식이다. 김창렬이 절친한 친구인 임창정의 ‘내가 저지른 사랑’을 장난스럽게 따라 부르는 영상이 SNS에서 화제가 되자 모모콘에서 이를 모바일 예능으로 기획했다.

앞서 공개되었던 ‘인피니트’ 편의 경우 공개 첫날에만 조회수 20만 뷰를 돌파했다. 현재 누적 조회수 100만뷰, 댓글수 4000개 이상을 기록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이번 ‘프로 열창러’의 ‘샤이니’ 편에서 김창렬은 샤이니의 ‘1 of 1’을 노래한 뒤 “노래 시원하다”며 변기 물을 내리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폭소케 했다.

김세진 모모콘 대표는 “MOMO X의 모바일 예능은 시청자들과 소통하고 나눈 의견을 프로그램 기획에 십분 반영해 빠르게 변하는 트렌드에 발맞추고 있다”고 설명했다.

모모콘은 현재 다양한 뮤지션들과 함께 ‘프로 열창러’ 후속편을 제작 중이다. 어떤 가수의 어떤 노래가 나올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모바일 예능 ‘프로 열창러’는 MOMO X의 네이버 TV캐스트(http://tvcast.naver.com/momox), 페이스북(www.facebook.com/momoxmedia), 유튜브(www.youtube.com/momoxmedia), 피키캐스트에서 시청할 수 있다.

▶ 관련기사 ◀
☞ 블랙핑크 컴백, 음원차트 '혼전'…1시간 후 예측할 수 없다
☞ '불장난' 블랙핑크 "다른 클래스"vs"투애니원 느낌"
☞ [최순실 방송가 파장]①최순실 게이트로 본 지상파와 JTBC
☞ [최순실 방송가 파장]②"순하고 실한 주인"…예능 자막의 세태 풍자
☞ [최순실 방송가 파장]③“까면 깔수록”…쓴소리 혹은 불똥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초췌한 얼굴 尹, 구치소행
  • 尹대통령 체포
  • 3중막 뚫었다
  • 김혜수, 방부제 美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