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란일 체크→이상순 폰 검사…'페이스 아이디' 이효리 스마트폰 일상 大공개 [종합]

  • 등록 2020-09-01 오후 3:10:21

    수정 2020-09-01 오후 3:10:21

[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페이스 아이디’ 이효리가 자신의 스마트폰을 통한 최근의 일상과 관심사를 공개했다.

(사진=카카오tv ‘페이스 아이디’)
카카오tv는 1일 오후 이효리 단독 스마트폰 리얼 라이프 예능 ‘페이스 아이디’ 첫화를 선보였다.

이날 ‘페이스 아이디’ 1회에서는 이효리가 자신이 평소 스마트폰으로 사용하는 앱(애플리케이션) 및 사진들을 공개하고 공유하는 시간을 보냈다. 이효리는 휴대폰의 녹화 버튼을 누른 뒤 이를 사용하며 자신이 보내는 일상들을 보여줬다. 이효리는 ‘주로 사용하는 기능이 뭐냐’는 질문에 “제일 많이 사용하는 건 사진, 인스타그램, 날씨, 알람, 음성메모, 당근마켓”이라고 말해 공감을 자아냈다. 또 “음성메모도 있다. 자다가 화장실 가서 녹음도 한다”며 실제 화장실에서 자신이 흥얼거린 음성들을 공개하기도 했다.

이효리의 핸드폰 사진첩에는 강아지들 사진이 대부분이었다. 이효리는 “개천국이다. 장난 아니다”라며 “개천지다. 어떻게 이렇게 개가 많지? 내 개, 남의 개, 보호소 개”라고 자신 역시 감탄사를 연발했다.

최근 이효리는 방송을 통해 이상순과 임신을 준비 중이라는 사실을 공개해 응원을 받은 바 있다. 임신을 준비 중인 만큼 배란일을 체크하는 앱도 자주 사용하고 있었다. 이효리는 “배란일에 가까워지면 스마일이고 멀어지면 운다”며 웃음을 터뜨렸다. 또 “오늘 밤 거사를 위해 성욕 증진 요가를 같이 해보자”며 “오늘만큼은 몸과 마음을 활짝 열어드리겠다”는 솔직 입담과 함께 요가하는 모습을 보여줘 눈길을 끌었다.

여느 부부 및 커플들과 다르지 않게 이상순의 휴대전화를 불시 점검하는 모습도 볼 수 있었다. 이효리는 이상순의 휴대전화 사용 내역을 보며 그의 검색 기록에 소유, 트와이스 등이 등장한 것에 발끈해 웃음을 자아냈다. 당황한 이상순은 “검색한 적 없다”고 반박하는 모습은 평범한 커플들과 다름 없었다.

유튜브에서는 ‘산신무당’ 유튜브를 대거 시청한 것으로 드러나 놀라움을 자아낸 데 이어 ‘이상순 사주’를 검색한 것을 보며 함께 폭소했다. 이들은 휴대전화 검문(?)을 마치고 다시 다정한 부부의 모습으로 돌아갔다.

이효리는 “진짜 핸드폰만 보면 사람을 다 알겠다”고 놀라움을 드러내며 “보셨듯이 제 휴대폰에는 개밖에 없으니 마음껏 공유하겠다”고 예고해 기대감을 높였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홈런 신기록 달성
  • 꼼짝 마
  • 돌발 상황
  • 우승의 짜릿함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