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 반려견 순심이 무지개 다리로…"고마움과 사랑 전해" [전문]

  • 등록 2020-12-24 오후 2:39:02

    수정 2020-12-24 오후 2:39:02

(사진=평강공주보호소 인스타그램)
[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가수 이효리가 입양해 키우던 반려견 순심이가 세상을 떠났다.

안성 평강공주보호소는 24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2010년 효리님의 가족이 되었던 우리 순심이가 어제 별이 되었다고 한다”고 전했다.

평강공주보호소는 이효리가 입양하기 전 유기견 순심이를 돌보고 있던 보호소다.

보호소 측은 “이효리님께 오늘 소식이 왔다”며 이효리가 보내온 글과 소장의 추모글을 함께 게재했다.

이효리는 “순심이를 거둬주시고 저를 만나게 해주셔서 너무나 감사하다”며 “순심이도 모두에게 고마운 맘 그리고 사랑을 전한다”고 전했다.

이어 “지금 하시는 모든 일들 너무나 힘든 일인줄 잘 알지만 그로 인해 이렇게 자기밖에 모르던 철부지도 사랑을 알게 되니 소장님 하시는 일은 그 어떤 일보다 숭고하고 아름다운 일임을 잊지 마세요. 우리 모두 함께입니다”란 메시지도 덧붙였다.

앞서 이효리는 지난 2010년 안성 평강공주보호소에 봉사를 갔다가 만난 유기견 순심이를 입양했다. 당시 이효리는 “개와도 인연이 있는 것 같다. 순심이가 눈에 너무 밟혀서 며칠 동안 생각이 많이 났다”고 입양 이유를 털어놓기도 했다.

이후 이효리는 오랜 시간 SNS로 순심이와의 일상을 공개하는 것은 물론 스케줄에 동행하는 등 많은 시간을 순심이와 함께하며 애정을 드러냈다.

순심이의 사망 소식에 누리꾼들도 “순심아 그동안 고마웠어, 덕분에 나도 많이 웃을 수 있었어”, “무지개 다리 조심히 건너고 엄마 아빠랑 꼭 다시 만나” 등 애도의 댓글을 남기며 추모했다.

평강공주보호소장은 “효리씨 가족이 되는 순간부터 즐겁고 사랑스러운 시간들만 간직하렴. 천국으로 가는 길은 햇살 가득한 따스한 소풍이길”이라고 애도했다. 또 “순심이가 이제 아프지 않고 편안하길, 효리님 위로의 마음을 전한다”고도 덧붙였다.

아래는 이효리 글 전문.

“소장님, 우리 순심이 어제 갔어요. 제품에서 편안히 갔습니다.

순심이를 거둬주시고 저를 만나게 해주신 것 너무나 감사합니다. 동해시 보호소에서 순심이 데리고 나와 주신 분, 안성에서 대모가 되어 주신 봉사자분, 모두에게 가슴 깊이 감사드립니다. 순심이도 모두에게 고마운 마음 그리고 사랑을 전해요.

지금 하시는 모든 일들 너무나 힘든 일인 줄 잘 알지만, 그로 인해 이렇게 자기밖에 모르던 철부지도 사랑을 알게 되니 소장님 하시는 일은 그 어떤 일보다 숭고하고 아름다운 일임을 잊지 마세요. 우리 모두 함께입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돌발 상황
  • 이조의 만남
  • 2억 괴물
  • 아빠 최고!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