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이벤트는 핀다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고객 참여형 이벤트로, 뜨거운 반응을 얻고있는 TV광고와 옥외광고를 통해 고객을 언제, 어디서나 만날 수 있다는 취지로 기획됐다.
박홍민 핀다 공동대표는 “처음으로 선보인 TV광고와 함께 앱 다운로드 100만건을 기념해 고객 감사 마음을 전하고자 참여형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누구나 한 번은 마주하게 되는 대출의 순간을 핀다와 함께 편안하고 즐거운 마음으로 기억할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기획했으니, 많은 분들이 참여해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핀다가 지난 9월 선보인 첫 TV 광고 시리즈 유튜브 누적 조회수는 700만회를 향해 가고있다. 핀다는 현재 업계 최다 47개 금융사의 대출조건을 한 번에 조회할 수 있는 대출 비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