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각·에이핑크·빅톤·위클리 "건강하고 즐거운 추석 되세요"

  • 등록 2020-09-30 오후 4:34:00

    수정 2020-09-30 오후 4:34:00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들이 추석을 맞아 따뜻한 인사를 전했다.

(사진=플레이엠)
플레이엠은 30일 오전 공식 SNS 채널에 소속 아티스트인 허각, 에이핑크, 빅톤, 밴디지, 위클리의 추석 인사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먼저 올해로 10주년을 맞으며 최근 신곡 ‘듣고 싶던 말’으로 큰 사랑을 받은 허각이 등장했다. 허각은 “민족 대명절 추석이 하루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코로나 잘 이겨내셨으면 좋겠고, 건강히 잘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맛있는거 많이 드시고 탈나지 마시고 한가위 명절 잘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추석 잘 보내세요”라고 인사를 건넸다.

이어 10년차 K팝 대표 걸그룹으로 최근 연기, 솔로 앨범 활동 등 다채로운 활약을 펼치고 있는 에이핑크가 반가운 모습을 드러냈다. 에이핑크는 “모든 분들이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만큼, 생활 속 거리두기 잘 실천하셔서 보다 안전한 추석 보내시길 바랍니다. 즐거운 추석 보내세요”라고 전했다.

최근 싱글앨범 ‘메이데이’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치며 국내외 팬들의 큰 사랑을 받은 그룹 빅톤의 영상도 이어졌다. 빅톤은 “고향에 가시는 분들 집에서 추석을 지내시는 분들 집에서 추석을 보내시는 분들 모두 안전한 개인 위생을 잘 지키면서 연휴 잘 보내세요. 건강한 추석 보내세요”라고 훈훈한 인사를 전했다.

‘슈퍼밴드’ 출신으로 실력파 신예의 저력을 과시하고 있는 밴디지는 “이번 명절 사랑하는 분들과 함께 행복한 시간 많이 만드시길 바라겠습니다“라며, ”보름달 보면서 소원비는 것도 잊지 마시고요, 달 밤하늘 감성 가득한 밴디지의 음악 들으면서 좋은 시간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여러분 모두 감기 조심하시고 항상 건강지키시면서 가족들과 즐거운 한가위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라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오는 13일 미니 2집 ‘위 캔’으로 컴백하는 신예 위클리는 “추석에는 명절 음식과 함께 보름달에 소원 빌기가 떠오릅니다”라며 “두 번째 미니 앨범이 많은 분들께 사랑 받았으면 좋겠어요” 등 각자의 소원을 얘기했다. 또 위클리는 “데일리(공식 팬클럽명) 여러분, 맛있는거 많이 드시고 사랑하는 분들과 함께 건강하고 즐거운 추석 보내길 바라겠습니다”라며 밝고 건강한 에너지를 전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돌발 상황
  • 이조의 만남
  • 2억 괴물
  • 아빠 최고!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