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평가에는 피자에땅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자는 피자에땅 홈페이지 공지사항(NEWS & NOTICE) 게시판에서 평가 체크리스트 양식을 다운로드 한 뒤 피자를 주문한 매장의 전화 응대 태도, 제품의 품질·맛, 매장 위생 상태 등을 평가하는 설문지를 작성해 피자에땅 담당자 이메일로 보내면 된다.
이재현 피자에땅 마케팅담당은 “모든 고객들에게 최고의 가치 있는 피자를 제공하겠다는 피자에땅의 목표 달성을 위해 고객들의 의견을 직접 듣고자 이번 평가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과의 소통의 장을 많이 마련해 고객 만족도를 높일 뿐 아니라 한층 더 신뢰를 줄 수 있는 피자에땅으로 거듭 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