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의 퀴즈4' 장승조, 눈도장 '콕'.."생애 첫 드라마 영광"

  • 등록 2014-06-02 오전 10:01:39

    수정 2014-06-02 오전 10:01:39

장승조
[이데일리 스타in 강민정 기자] 케이블채널 OCN ‘신의 퀴즈4’의 ‘훈남 검사’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지난 1일 방송된 ‘신의 퀴즈4’ 3회 ‘뱀의 춤’에서 강경희(윤주희 분)의 선배이자 검사 이재준 역으로 첫 등장한 배우 장승조가 짧은 등장임에도 진지함과 능청스러운 면모를 동시에 발산해 안방극장에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극중 재준은 경희를 놀래 키기 위해 조용히 뒤를 따르다 도리어 경희에게 손을 꺾여 제압당하지만 능청스레 자신을 “잘나가는 검사 오빠”라고 소개하며 특별한 첫 등장을 했다.

장승조는 2005년 뮤지컬 ‘청혼’으로 데뷔 이후 뮤지컬 ‘늑대의 유혹’, ‘셜록홈즈’, ‘쓰릴미’, ‘마마 돈 크라이’, ‘구텐버그’ 등과 연극 ‘나쁜자석’, ‘퍼즐’ 등 다양한 장르의 무대와 캐릭터들을 소화하며 흥행 뮤지컬의 주역으로 활약해 온 만큼 탄탄한 연기력을 갖추고 있는데다 수려하고 깔끔한 외모로 한 눈에 봐도 신뢰감이 느껴지는 ‘검사 수트 빨’을 완성시켜 여성 시청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 것으로 예상 돼 캐릭터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장승조는 소속사를 통해 “촬영 현장에는 공연을 하는 것과 비슷한 듯 또 다른 긴장감, 재미들이 넘치는 것 같다” 며 “생애 첫 드라마로 마니아 층이 많은 작품에 출연하게 되어 영광스러우면서 한편으로 부담감도 있지만 좋은 연기로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테니 많은 응원 부탁 드린다”라고 첫 안방극장 나들이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장승조는 현재 뮤지컬 ‘트레이스유(Trace U)’에서 본하 역으로 출연 중이며 오는 27일 첫 공연 예정인 뮤지컬 ‘블러드 브라더스’에 에디 역으로 캐스팅돼 연습에 한창이다.

▶ 관련기사 ◀
☞ [포토]'슈퍼맨' 하루, 패셔니스타의 아우라
☞ '빅맨', 강지환의 역습은 이제부터..'VS 최다니엘'의 긴장감↑
☞ 천정명, 아레나 화보 B컷 공개..제임스딘 떠올리는 '반항아'
☞ 이효리, 순심이와 제주도 바다 위 여유..블로그 근황 '부럽지만 반가워'
☞ '조선총잡이', 티저 포스터 공개..'이준기 효과' 기대감↑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홈런 신기록 달성
  • 꼼짝 마
  • 돌발 상황
  • 우승의 짜릿함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