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트레저(사진=YG엔터테인먼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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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그룹 트레저가 편의점 자체 브랜드 상품에 등장, MZ세대 입맛을 사로잡기 위해 ‘직진’한다.
17일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트레저는 이마트24와 컬래버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탄탄한 팬덤을 다진 트레저와 트렌디한 먹거리로 젊은 층을 공략해온 이마트24의 이색적인 협업인 만큼 편의점 업계에 신선한 바람이 기대된다.
이마트24는 내일(18일)부터 멤버들의 사진이 프린팅된 햄버거와 팀 로고가 디자인된 삼각김밥 2종을 출시한다. 이후 트레저 멤버들이 상품기획·개발에 참여한 20여 종의 제품을 올해 상반기 내 순차 공개할 계획이다. 트레저는 이를 직접 소개하는 숏폼 콘텐츠 등도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다.
트레저는 “처음 해보는 프로젝트라 설렌다”며 “저희 또래들이 어떤 걸 좋아할지 고민도 많았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트레저는 첫 미니앨범 ‘더 세컨드 스텝 : 챕터 원’(THE SECOND STEP : CHAPTER ONE)을 지난 15일 발표하고 인기몰이 중이다. 이 앨범은 아이튠즈 30개 지역에서 1위를 차지하며 월드와이드 차트 정상에 오른 뒤 이를 이틀째 유지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