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성광, 장가간다… 7세 연하 비연예인과 5월 결혼 [전문]

  • 등록 2020-02-18 오후 2:09:43

    수정 2020-02-18 오후 2:14:19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개그맨 박성광이 장가간다.

박성광 소속사 SM C&C 측은 18일 “5월 2일 박성광씨가 사랑하는 사람과 백년가약을 맺는다”라며 “예비 신부는 7살 연하의 비연예인으로, 두 사람은 오랜 시간 지인으로 알고 지내오던 중 작년 가을 무렵부터 진지한 만남을 가져왔다. 그리고 서로에 대한 신뢰와 사랑을 바탕으로 결혼이라는 아름다운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됐다”고 전했다.

예식은 서울 모처에서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다. 소속사 측은 “예식은 일생에서 가장 중요하고 행복한 순간을 조용히 간직하고 싶다는 박성광씨와 예비신부의 뜻에 따라, 양가 가족들 및 가까운 지인들을 모시고 서울 모처에서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라며 “평생을 함께 할 동반자를 만나게 된 박성광씨에게 많은 축하와 따뜻한 응원 보내주시길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박성광은 2007년 KBS 22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했다. KBS 공개 코미디 ‘개그콘서트’에서 다년간 활야갰고, 최근에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 등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종횡무진하고 있다. 지난해에는 허경환·박영진·김원효·김지호와 그룹 마흔파이브를 결성해 첫 앨범 ‘두 번째 스무 살’을 내기도 했다.

박성광(사진=이데일리DB)
박성광 결혼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박성광 소속사 SM C&C 입니다.

언제나 박성광씨에게 많은 관심과 사랑 보내주시는 분들께 감사드리며, 오늘은 기쁜 소식 한 가지 전해 드리려 합니다.

오는 5월 2일(토) 박성광씨가 사랑하는 사람과 백년가약을 맺습니다. 예비 신부는 7살 연하의 비연예인으로, 두 사람은 오랜 시간 지인으로 알고 지내오던 중 작년 가을 무렵부터 진지한 만남을 가져왔습니다. 그리고 서로에 대한 신뢰와 사랑을 바탕으로 결혼이라는 아름다운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되었습니다.

예식은 일생에서 가장 중요하고 행복한 순간을 조용히 간직하고 싶다는 박성광씨와 예비신부의 뜻에 따라, 양가 가족들 및 가까운 지인들을 모시고 서울 모처에서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이점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평생을 함께 할 동반자를 만나게 된 박성광씨에게 많은 축하와 따뜻한 응원 보내주시길 바라겠습니다. 보내주시는 사랑에 보답할 수 있는 유쾌한 예능인으로서, 또 한 가정의 한 가장으로서 더욱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소셜 댓글by LiveRe

많이 본 뉴스

이데일리

  •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
  •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발행인 곽재선 I 편집인 이익원
  •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