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캉스+단풍놀이’ 힐리언스선마을, 가을을 느끼다

  • 등록 2021-09-13 오전 8:40:04

    수정 2021-09-13 오전 8:40:04

강원도 홍천 힐리언스선마을의 가을전경


[이데일리 강경록 기자] 웰에이징 힐링 리조트 ‘힐리언스선마을’이 아름다운 가을 정취를 만끽하며 호캉스와 단풍놀이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가을여행 프로모션 3종을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상쾌한 가을 공기와 알록달록 물든 단풍을 만끽할 수 있도록 당일치기부터 연박까지 취향에 따라 패키지를 선택할 수 있다. 특히 힐리언스선마을 내 모든 부대시설과 데일리 프로그램을 기본 혜택으로 제공해 도시에서 즐기기 어려운 자연 속 힐링과 여유로운 쉼을 느낄 수 있다.

먼저, ‘숲속의 하루’는 가을여행을 가고 싶지만 긴 시간을 할애할 수 없는 고객들을 위해 1일 코스로 가을 단풍을 감상할 수 있도록 기획한 당일 여행 프로모션이다. 힐리언스선마을 내 천혜의 자연 속에서 단풍을 즐기며 면역력과 삶의 활력을 높이는 건강한 자연 청춘 밥상 식단을 맛볼 수 있다. 숲속의 하루 프로모션은 △A타입(12시 중식, 부대시설 이용, 데일리 프로그램)과 △B타입(중·석식, 부대시설 이용, 데일리 프로그램)으로 나뉘어 있다.

‘DO밤, 두밤’은 가을밤의 감성을 더 오래도록 느낄 수 있는 연박 프로모션으로 디럭스 객실 2박, 자연청춘밥상 5식(1일차 석식, 2일차 조/중/석식, 3일차 조식), 부대시설 프리패스로 구성됐다. 특히 은은한 가을의 향을 느끼기 좋은 팔로산토 스머지스틱 1세트를 제공해 심신의 안정과 힐링을 얻을 수 있다.

‘떠나요 힐링캠프’는 나홀로 여행을 선호하는 MZ세대들을 위한 가을 캠핑 프로모션이다. 디럭스 객실 1박, 자연청춘밥상 2식(1일차 석식, 2일차 조식), 부대시설 프리패스, 팔로산토 스머지스틱 1 세트로 구성됐다. 특히 나를 위해 가치 있는 소비를 지향하는 MZ세대들에게 복잡한 일상에서 벗어나 마음을 해독하고 소중한 나를 다시 찾을 수 있는 시간을 선사한다.

힐리언스선마을 관계자는 “가을 단풍을 보기 위해 강원도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이 많아지고 있는 상황”이라며 “힐리언스가 제안하는 가을여행 프로모션을 통해 일상에 지친 몸과 마음에 힐링과 여유, 그리고 가을 감성을 맘껏 느끼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돌발 상황
  • 이조의 만남
  • 2억 괴물
  • 아빠 최고!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