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Z세대’ 박유나, 패션 브랜드 새로운 뮤즈 선정

  • 등록 2021-08-02 오후 5:47:40

    수정 2021-08-02 오후 5:47:40

사진제공=오야니(ORYANY)
[이데일리 스타in 김가영 기자] 배우 박유나가 패션 브랜드 ‘오야니(ORYANY)의 광고 모델로 발탁됐다.

박유나의 소속사 WIP(더블유아이피) 측은 2일 “박유나가 뉴욕에서 탄생한 패션 브랜드 오야니의 새로운 뮤즈로 선정됐다”며 “오야니의 뉴 퍼스낼리티를 표현한 슬로건 “Shine On Your Every Moment(당신의 모든 순간을 밝게 비추는)”를 바탕으로 한 FW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박유나와 함께 한 오야니의 2021 FW 화보는 크게 포멀과 캐주얼 두 가지 콘셉트로 나뉘어 그녀만의 다채로운 매력을 담아냈다.

이번에 공개된 화보 속 박유나는 오야니의 시그니처 제품으로 캐주얼룩을 연출하기도 하고, 뉴 심볼 스파클을 메인으로 디자인한 제품을 매치해 고급스러우면서도 모던한 스타일을 선보이는 등 다양한 FW 아이템을 코디해 자신만의 패셔너블한 스타일로 트렌디한 룩을 선보이며 ‘MZ세대 워너비’의 소화력을 자랑했다.

오야니 측은 “다양한 작품 속에서 개성 있는 연기로 눈도장 찍어온 신예 박유나를 앰버서더로 발탁하며, 핵심 소비층으로 부상한 MZ세대를 타깃으로 적극적인 소통을 이어 나가고자 한다”고 밝혔다. 이어서 “2014년 브랜드 론칭 이후 시대를 대변하는 여성 셀럽을 모델로 발탁하며 2030 여성 소비자들의 탄탄한 지지층을 확보한 오야니의 새로운 모델 박유나와 함께 또 한 번의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지난 2015년 KBS 드라마 ‘발칙하게 고고’로 데뷔한 박유나는 드라마 ‘sky캐슬’, ‘호텔델루나’, ‘여신강림’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하여 안정적인 연기를 보여주며 단숨에 라이징 스타 떠올랐다. 특유의 시크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비주얼과 남다른 기럭지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으며 MZ세대의 워너비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한 박유나가 앞으로 보여줄 활약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그림 같은 티샷
  • 홈런 신기록 달성
  • 꼼짝 마
  • 돌발 상황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