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많은 생각들어 첫 공연서 눈물…'고마워'란 함성 감동"

  • 등록 2015-03-08 오후 5:21:18

    수정 2015-03-08 오후 5:22:36

그룹 엑소(EXO) 멤버 타오와 백현, 시우민, 첸, 수호, 카이(왼쪽부터)가 8일 오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린 두번째 단독 콘서트 ‘EXO PLANET #2- The EXO’luxion‘ 기자간담회에 참석했다(사진=방인권 기자).
[이데일리 스타in 양승준 기자]“팬들 앞에서는 웃는 모습을 보여주려 했는데 그동안 많은 일도 있었고 앙코르 곡인 ‘약속’을 부르면서 울컥했어요.”

그룹 엑소가 두 번째 단독 콘서트 ‘EXO PLANET #2 - The EXO’luXion- ‘첫 공연에서 눈물을 보인 이유로 “눈물이 나는 걸 참았는데 팬들이 플래카드를 들고 ’고마워‘라고 외쳐주는데애서 감동을 많이 받았다”고 말했다.

엑소 멤버 찬열은 8일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내 체조경기장에서 연 기자회견에서 “많은 생각이 들어 눈물을 흘렸다”면서 “오늘 아침에 일어나 보니 눈이 너무 부었더라”는 농담도 했다. 엑소는 지난해 중국인 멤버 크리스와 루한이 팀을 떠나는 홍역을 치렀다.

첸은 “‘약속’이란 곡이 멤버들이 직접 참여해서 만들어진 곡인데, 나도 처음으로 팬 앞에서 울었던 것 같다”라고 보탰다.

엑소는 7~8일과 13~15일 총 다섯 번에 걸쳐 같은 곳에서 공연을 열고 팬들과 만난다. 아이돌그룹이 체조경기장에서 5회 공연을 여는 건 처음이다. 체조경기장은 국내 최대 공연장 중 하나다. 회당 1만 4000명 씩 총 7만 관객이 공연장을 찾을 예정. 그만큼 엑소의 팬층이 넓다는 얘기다. 엑소는 “한층 더 발전하고 진화한 엑소를 보여주겠다”며 기대를 당부했다.

엑소 공연에 대한 열기는 뜨거웠다.

찬열은 “티켓팅 당일 서버가 다운되는 일이 벌어져 티켓팅 날짜를 재조정하는 일이 생겼다는 얘기를 듣고 깜짝 놀랐다”며 “작년에 이어 빠른 시간에 매진됐는데 팬들이 공연을 많이 사랑해주신 덕”이라고 고마워했다.

엑소는 이날 ‘으르렁’ ‘중독’등 히트곡을 비롯해 ‘엘도라도’ ‘플레이 보이’ 등 추후 발매될 새 앨범 수록곡도 팬들에게 선보인다. 여기에는 곧 발매될 새 앨범 타이틀곡 ’콜 미 베이비‘도 포함됐다.

수호는 “뮤직비디오도 이미 찍어 빨리 보여주고 싶다”며 “이번 공연에선 1분15초 정도로 보여주는데 발전된 엑소를 보여줄 수 있는 곡”이라고 자신했다.

엑소는 미니시리즈 ‘우리 옆집에 엑소가 산다’도 선보일 예정이다.

찬열은 “처음으로 다 같이 미니시리즈를 촬영해 재미있었다”며 “처음 도전이어서 부족한 게 많겠지만 엑소의 새로운 모습이니 재미있게 봐달라”고 말했다.

▶ 관련기사 ◀
☞ 'SNL코리아' 고원희 "춥냐고? 이 바닥 뜨고 싶어?" '이태임 논란' 패러...
☞ "그녀석(노홍철)" "아이돌 싫어"…'무도' 식스맨 추천 분위기 보니
☞ '세바퀴' 황석정 "김광규가 저녁 먹자고 데이트 신청"
☞ "차승원 제육볶음 비법? 한 번 맛보면 입으로 기억"
☞ '슈퍼맨' 야노시호 "오겡끼데스까?" '러브레터' 패러디
☞ '군통령' 혜리, '진짜사나이2' 내레이션 "애교 폭발"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우승의 짜릿함
  • 돌발 상황
  • 2억 괴물
  • '미녀 골퍼' 이세희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