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지수, 섹시화보서 파격노출···"떨리는 마음으로 첫발"

  • 등록 2010-11-26 오후 5:17:07

    수정 2010-11-26 오후 5:51:11

▲ 신지수


[이데일리 SPN 최은영 기자]아역배우 출신 연기자 신지수가 연이은 변신으로 충격을 안기고 있다. 최근 3인조 걸그룹으로 데뷔해 화제를 모은 데 이어 이번에는 노출 수위가 상당한 섹시 화보로 팬들을 놀라게 한 것.

신지수는 지난 달 4박 5일간 태국 파타야에 머물며 스타화보를 촬영했고 이를 26일 일반에 공개했다.
 
화보의 콘셉트는 `베이비 페이스(Baby Face)`. 이날 공개된 사진에선 청순하고 귀여운 과거 이미지는 좀처럼 찾아볼 수 없었다. 대신 매끈한 보디와 볼륨감 넘치는 가슴라인을 드러내는 등 성숙한 매력을 한껏 과시했다.

스타화보 제작사 측은 "신지수 씨가 오랫동안 이미지 변신을 꿈꿔왔다"며 "준비기간이 길었는데 만족스런 결과가 나와 흡족해하고 있다"고 전했다.

촬영을 진행한 사진작가도 "발랄하고 귀여운 아가씨로만 생각했는데 천생 배우더라"며 "여성스러운 이미지에 표정만으로도 매혹적이고 섹시한 분위기를 연출해낼 줄 아는 깊이 있는 모델이었다"고 만족스러워했다.  

신지수는 "오랜기간 열심히 준비했다. 떨리는 마음으로 조심스럽게 첫 발을 내딛고 있으니 관심 가지고 지켜봐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신지수는 최근 푸른, 유신과 함께 3인조 여성그룹 `디헤븐(D. Heaven)`을 결성, 싱글 `모르는 사람처럼`을 발표하고 가수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신지수의 새로운 매력이 담긴 이번 스타화보는 SK텔레콤(**8253+Nate 혹은 통화키), KT, LG유플러스 등 모바일 서비스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 관련기사 ◀
☞[포토]신지수, 파격적인 망사 의상 `아찔`
☞[포토]신지수 폭풍성장···`베이비 페이스, 속살을 보이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이것이 황금 송어…'월척'
  • 손녀 배달가요~
  • 尹, 깊은 한숨
  • 尹대통령 체포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