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SBS 예능 프로그램 ‘심장이 뛴다’ |
|
[이데일리 스타in 박미애 기자]SBS 예능 프로그램 ‘심장이 뛴다’가 폐지된다.
SBS는 6월 대대적인 개편을 시행한다. SBS에 따르면 소방관 체험 프로그램 ‘심장이 뛴다’가 폐지된다. 오는 7월1일 방송을 끝으로 TV에서 사라진다. 소방관의 구조 활동과 생명의 소중함을 다루며 구급차의 길을 터주는 ‘모세의 기적’ 열풍을 불러일으키는 등 공익적인 측면에서 큰 반향을 일으켰던 프로그램이다.
‘심장이 뛴다’의 뒤를 이어 이효리, 문소리, 홍진경의 솔직한 입담으로 화제를 모았던 파일럿 프로그램 ‘매직아이’가 정규 편성된다. 첫 방송은 오는 7월8일로 결정됐다.
또 다른 파일럿 프로그램인 ‘도시의 법칙’이 오는 6월11일부터 오후 11시에 정규 편성, 시청자들을 찾는다. ‘도시의 법칙’은 메트로폴리스를 무대로 자체적으로 의식주 문제를 해결하며 도시를 체험하는 리얼 예능이다. 시즌제로 운영되며 첫 체험지는 미국 뉴욕이다. SBS는 또한 수요일 심야 시간대를 ‘시즌제 프로그램’ 전용 시간대로 운용할 방침이다.
이에 따라 ‘오 마이 베이비’는 시간대를 옮겨 방송된다. ‘오 마이 베이비’는 수요일 심야에서 토요일 저녁으로 편성되며, ‘스타주니어쇼 붕어빵’은 일요일 오전으로 시간대를 옮겨간다. 이영자가 출연하는 ‘잘먹고 잘사는 법 식사하셨어요?’는 토요일 오전에서 일요일 오전으로 시간이 이동·확대 방송된다.
▶ 관련기사 ◀☞ 싸이, 스눕독과 美토크쇼 출연..컴백 임박☞ '골든크로스', '개과천선' 결방에 큰 폭 상승☞ [포토]신민아 '청순한 듯 섹시한 듯'☞ [포토]신민아 '격이 다른 베이글녀'☞ [포토]신민아 '유혹을 부르는 관능눈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