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오제이·에뛰드, '플레이컬러아이즈 더스티캣' 출시

  • 등록 2021-05-31 오전 9:00:00

    수정 2021-05-31 오전 9:00:00

에뛰드 X 레오제이, 아이섀도우 팔레트 ‘플레이컬러아이즈 더스티캣 화보 (사진제공=레페리)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뷰티 인플루언서 비즈니스 그룹 ‘레페리’는 소속 인기 뷰티 크리에이터 ‘레오제이’와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가 협업해 아이섀도우 팔레트 ‘플레이컬러아이즈 더스티캣’을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플레이컬러아이즈 더스티캣은 메이크업 아티스트이자 뷰티 크리에이터인 레오제이와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의 협업을 통해 탄생한 스페셜 에디션이다.

쿨톤인 레오제이의 메이크업 노하우를 담아 하나의 팔레트에 매트부터 글리터까지 쿨톤들을 위한 다양한 제형의 9가지 색상을 담아 낸 것이 특징이다.

레오제이의 반려묘에서 영감을 얻은 제품 컨셉 역시 특별함을 더한다. 빛나는 회색빛 털과 갈색 눈동자를 지닌 반려묘 ‘베로’를 모티브로 네이밍부터 제품 컬러, 제형, 패키지까지 구현했다. 고양이 발바닥처럼 말랑말랑한 제형의 글리터는 가루날림 없이 촉촉하고 뛰어난 펄 발색력과 지속력을 자랑한다. 또한 고양이 발바닥 모양을 섀도우 표면 곳곳에 새겨 포인트로 주어 특유의 귀여운 매력을 강조했다.

에뛰드 ‘플레이컬러아이즈’ (사진제공=레페리)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아이섀도우 팔레트와 브러쉬 패키지로 구성된 스페셜 키트도 선보인다. 아이섀도우 브러쉬 역시 레오제이의 메이크업 노하우가 담긴 제품으로 세밀한 연출이 필요한 삼각존, 애교살 메이크업까지 완벽하게 완성시켜줄 수 있는 만능 듀얼 브러쉬다. 해당 키트는 플레이컬러아이즈 더스티캣 출시 기념으로 진행되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만날 수 있다.

이번 제품 개발에 함께한 레오제이는 “현존하는 쿨톤 아이섀도우들을 직접 사용해 보며 아쉬웠던 점들을 보완해 이번 제품에 모두 녹여냈다”며 “데일리 메이크업부터 스페셜 메이크업까지 모두 커버 가능한 컬러 구성과 제형으로 기존 제품에 만족하지 못하셨던 고객분들께 큰 만족감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돌발 상황
  • 이조의 만남
  • 2억 괴물
  • 아빠 최고!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