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CC '로맨틱 남친돌' 콘셉트 오프 '컴백 예고'

  • 등록 2016-03-02 오후 4:18:05

    수정 2016-03-02 오후 4:18:05

JJCC ‘오늘 한 번’ 티저 영상(사진=더잭키찬그룹코리아)
[이데일리 스타in 김은구 기자] ‘성룡돌’ JJCC가 로맨틱 ‘남친돌’로 콘셉트 오프(Concept-off)를 시도하며 전격 컴백한다.

JJCC는 2일 낮 12시 국내 주요 음악 사이트들을 통해 네 번째 디지털 싱글 ‘오늘 한 번’ 티저 영상을 공개하고 본격적인 컴백을 예고했다. 배우 공유, 공효진을 주인공으로 한 온라인 쇼핑몰 TV-CF를 패러디한 티저 영상에서 JJCC 멤버들은 로맨틱 가이로 변신해 경쾌한 멜로디와 함께 달콤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카리스마로 가득했던 이전 모습은 온데 간데 없다.

팀명 JJCC의 스펠링 발음을 그대로 읽듯 ‘쯕’이라고 표현하는 한편, 천연덕스럽게 깜짝 셀프 상황극을 펼치는 에디(Eddy)와 산청(San-cheong)의 모습은 웃음을 자아내게 한다.

JJCC는 지난 해 두 번째 미니앨범 ‘악몽(ACKMONG)’을 발표하고 타이틀곡 ‘어디야’와 후속곡 ‘불면증 Part.2’으로 활동한 데 이어 일본 최대 규모의 패션이벤트 ‘도쿄 걸즈 컬렉션 2015 F/W’에 초청되는 등 국내외를 넘나드는 활동을 펼쳤다. 또 한 번의 콘셉트 오프로 어떤 성과를 이끌어낼지 주목된다.

소속사 (주)더잭키찬그룹코리아 관계자는 “한 가지 이미지에 안주하기보다 신선한 도전을 통해 멤버들이 지닌 다양한 잠재력을 팬들께 보여드리고 싶었다”며 “이번 앨범에서는 개인 일정과 해외스케줄 등으로 멤버 프린스 맥(Prince Mak)이 제외된 6인 체제로 운영된다. 아쉽게 합류하지 못한 프린스 맥(Prince Mak)의 몫까지 반드시 해내겠다는 멤버들의 의지가 남다르다”고 덧붙였다.

JJCC는 오는 9일 신곡 ’오늘 한 번’ 음원 공개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 관련포토갤러리 ◀ ☞ 모델 도젠 크로스 사진 더보기
▶ 관련기사 ◀
☞ ‘프로듀스101’ 측, 부정투표 논란에 “방지 시스템 준비”
☞ 솔지하니 유닛 컴백…EXID 당연하고 위험한 선택 '결과는?'
☞ 제시카 저격? SM 카드는 누구인가
☞ 여자친구 '꽈당' 영상, 조회수 1000만 돌파
☞ [드라마對드라마]수목극 2라운드, 송혜교 VS 오연서 매력 전쟁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이것이 황금 송어…'월척'
  • 손녀 배달가요~
  • 尹, 깊은 한숨
  • 尹대통령 체포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