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헤지스`, `헤일리 라인` 여름 컬렉션 출시

왕관 쓴 강아지 캐릭터…여름상품 20종 선봬
판매 수익금 일부 유기견 보호단체 기부
  • 등록 2021-06-10 오전 8:57:05

    수정 2021-06-10 오전 8:57:05

[이데일리TV 이혜라 기자] LF(093050)의 브리티시 감성 캐주얼 브랜드 ‘헤지스(HAZZYS)’가 여성 컴포트룩 ‘헤일리 라인’의 여름 컬렉션을 출시하고 판매 수익금 중 일부를 유기견 보호단체에 기부한다고 10일 밝혔다.

헤일리 라인은 MZ세대(밀레니얼+Z세대) 여성 소비자를 타깃으로 선보이는 온라인 기반 컴포트룩 컬렉션이다. 헤일리라는 왕관을 쓴 강아지 캐릭터 로고를 활용해 젊은 감각과 편안한 의류를 제안한다. 헤지스는 이 라인의 판매 수익금 중 일부를 유기견 보호단체인 ‘천사들의 보금자리’에 기부하는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이 라인의 이번 시즌 슬로건은 ‘I Just wanna take a nap(낮잠을 자고 싶어)!’이다. 아이보리, 민트, 핑크 등 색감과 스트라이프 패턴으로 여름 분위기를 연출하고 슬로건을 활용한 레터링과 낮잠을 자는 강아지 로고를 포함했다.

해당 라인은 통기성이 우수한 면과 니트 소재로 제작됐다. 라운드 티셔츠, 카라 티셔츠, 스트라이프 원피스, 니트 원피스, 밴딩 팬츠, 밴딩 스커트 등 20여개로 구성됐으며 LF의 온라인몰을 통해 출시된다.

헤지스 관계자는 “헤일리 라인 출시 후 유기견에 대해 고객들과 고민해보자는 취지에서 관련 캠페인을 전개해오고 있다”라며 “브랜드 철학에 따라 향후에도 영향력을 전파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헤지스 2021 S/S(봄/여름) ‘헤일리 라인’을 착용한 모델 모습. LF 제공.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그림 같은 티샷
  • 홈런 신기록 달성
  • 꼼짝 마
  • 돌발 상황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