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전자,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입점 '브랜드데이' 진행

  • 등록 2020-07-04 오후 1:23:15

    수정 2020-07-04 오후 1:23:15

[이데일리 강경래 기자] 쿠쿠전자가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입점을 기념해 브랜드데이를 진행했다고 4일 밝혔다.

쿠쿠전자는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를 통해 진행하는 이번 브랜드데이를 통해 프리미엄 밥솥인 ‘트윈프레셔 마스터셰프’와 함께 주방 필수가전으로 떠오른 전기레인지, 식기세척기 등 제품을 지난 3일 하루 동안 할인가에 제공했다.

또 올해 3월 출시한 카운터탑 방식 6인용 식기세척기를 구매할 경우 로렌 식기 홈 세트 14개 들이 세트를 증정했다. 포토리뷰 작성 시 식기세척기 전용 액체 세제도 사은품으로 증정했다.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는 네이버 쇼핑 내에서 제공하는 브랜드 홈페이지다. 브랜드 소개뿐 아니라 홍보와 마케팅, 제품 판매 등을 할 수 있는 공간이다. 브랜드 본사가 직접 운영하는 직영 온라인 판매로 이뤄진다. 여기에 네이버의 간결한 사용자 환경(UI)에 맞춰 자유로운 서비스 구성이 가능하다.

쿠쿠전자 관계자는 “다양한 가전을 더 편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 입점했다. 앞으로도 온라인 유통 채널을 확장해 편리한 쇼핑 환경을 제공하며 소비자와의 접점을 늘려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는 본사가 직접 운영해 소비자와 직접적인 신뢰를 쌓을 수 있는 또 다른 통로로서 의미가 있다. 입점을 기념해 다양한 혜택을 준비한 브랜드데이를 준비했다”고 덧붙였다.

한편, 쿠쿠전자는 최근 한국생산성본부가 발표한 ‘2020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에서 전기밥솥 부문 1위를 차지했다.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하고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는 NBCI는 약 3만 3000명의 소비자 평가와 함께 엄격한 실사 관리 시스템을 통해 국내 최고 수준 공신력을 보유한 대표적인 브랜드 경쟁력를 평가하는 지표다. 우리나라 밥솥 대명사로 자리매김한 쿠쿠는 혁신적인 제품 개발과 엄격한 품질관리, 고객 의견 반영 등으로 시장 점유율 70% 이상 점유한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꼼짝 마
  • 우승의 짜릿함
  • 돌발 상황
  • 2억 괴물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