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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라이프생명의 고객패널인 ‘KB스타지기(知己)’는 KB라이프 슬로건인 ‘라이프를 나름답게’에 맞춰 선발됐다. MZ세대 고객을 대표하는 ‘라이프 스타지기(知己)’와 우수고객 중 추천을 통해 구성했으며 ‘나름답게 스타지기(知己)’로 나눠 운영한다.
‘라이프 스타지기(知己)’는 2030세대 고객 중심으로 16명을 선발했다. ‘나름답게 스타지기(知己)’는 4060세대 중 우수고객 21명을 선정했다. 최종 합격한 총 37명의 고객패널은 오는 10월까지 모여서 다양한 안건을 논의하고 의견을 제안하며 활발하게 의견을 교류할 예정이다.
KB라이프생명 관계자는 “지난해 고객패널 제도를 통해 청약 단계에서 여정 알림 기능 추가, 계약 전 알릴 의무 사항 강조, 상품 설명서 개선 등 많은 부분에서 눈에 띄는 성과를 보였다”며 “올해는 고객패널의 안건을 전사적으로 확대해 각 부서의 고민과 개선점을 함께 논의하고 금융소비자 중심의 보호 체계를 더욱 적극 구축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