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 '한강신도시 센트레비즈' 분양

  • 등록 2022-07-21 오전 9:15:17

    수정 2022-07-21 오전 9:15:17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김포골드라인 양촌역 지하철 도보 역세권 입지로 수도권과의 접근성이 높고 GTX-D 노선 연장호재를 앞세워 김포 ‘한강신도시 센트레비즈’가 본격 분양을 개시했다.

(사진=김포한강센트레비즈)
특히 최근 서울의 높은 임대료에 부담을 느낀 기업들의 경기권 이전이 증가하고 있어 관심을 끈다. 근래 경기권에서 공급되는 지식산업센터는 교통환경이 개선됨에 따라 서울과의 접근성이 개선되고 있다. 또 쾌적한 근무환경과 우수한 주변시설을 두루 갖추고 있어 대기업을 비롯한 관련 기업의 이주가 빠르게 진행되고 있다.

김포에 조성되는 지식산업센터 ’한강신도시 센트레비즈‘는 연면적 5만 227.04㎡, 대지면적 6,930.95㎡, 지하 3층, 지상 10층 규모로 조성되며 섹션 오피스 289실, 라이브오피스 168실, 근린생활 시설 64실 등으로 조성된다.

지식산업센터 내에는 특화설계가 적용된다. 사무실과 집을 따로 얻기 힘든 1인 기업, 사무직 비중이 높은 소규모 기업에도 적합하게 조성된다. 라이브오피스 경우 다락 형태로 꾸며져 있기 때문에 사무를 동시에 영위할 수 있다. 4.5M의 높은 층고, 실용성 높은 소형 유닛을 통한 최신 트렌드 설계 적용된다.

또 법정 대비 넉넉한 343대의 주차 대수와 라이브오피스, 근린생활시설(상가)의 비율이 높다는 점에서 IT, 서비스업, 프리랜서 등 다양한 업종을 포괄할 수 있는 지식산업센터로 메리트다. 사무실과 집을 따로 얻기 힘든 1인 기업, 사무직 비중이 높은 소규모 기업에도 적합하게 조성된다.

또한 GTX-D 노선 호재를 품은 김포골드라인 양촌역 지하철 도보 역세권 자리에 마련된다. 서울 지하철 5호선 연장 이슈와 파주 제2 순환 고속도로, 공항 통합 이전 등의 개발로 기업 활동에 특화된 탁월한 위치다. 현장은 GTX-D 노선 연장과 다수의 지역개발 호재를 안고 교통과 환경적으로 기업 활동에 최적화되고 있다. 인천공항 고속도로, 제2 순환 고속도로, 서울 지하철 5호선, 공항철도 등 다양한 교통망을 갖춰 각종 물류비 절감에 유리하다.

서울 마곡지구, 상암DMC, 구로디지털단지, 가산디지털단지 등과 가까워 기업체 입주 수요가 높다. 종로, 여의도 등 서울 핵심적인 광화문 중심업무지구(CBD) 및 서울 서부권역 산업단지와 가까워 비즈니스 시너지 효과 또한 기대된다.

주변여건도 편리하게 조성되어 있다. 각종 업무, 생활 인프라를 편리하고 빠르게 이용할 수 있다. 인근에는 세무서, 행정복지센터 등의 공공시설과 더불어 이마트, 메가박스, 스포츠센터 등 다양한 생활 편의 시설이 위치한다.

한편, 한강신도시 센트레비즈 분양홍보관은 경기도 김포시 구래동과 서울 강서구 공항대로 인근 두 곳에서 동시 운영 중이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그림 같은 티샷
  • 홈런 신기록 달성
  • 꼼짝 마
  • 돌발 상황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