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구라, ‘복권 240장’ 구입→대반전 당첨 결과 공개

  • 등록 2021-07-02 오후 1:05:51

    수정 2021-07-02 오후 1:05:51

[이데일리 장구슬 기자] ‘맛집의 옆집’에서 옆집수사대가 복권 맛집과 그 옆집을 찾아 ‘운빨’ 검증에 나서 이색 재미를 전한다. 이 가운데 복권 240장을 구입한 김구라의 당첨 결과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사진=카카오TV 오리지널 ‘맛집의 옆집’)
오는 3일 오전 10시에 공개되는 카카오TV 오리지널 ‘맛집의 옆집’에서는 1등을 43번이나 배출했다는 복권 명당의 옆집을 찾아간다. 복권 명당집과는 달리 아직 2등 당첨자도 없다는 옆집의 SOS에 김구라, 이진호, 이장준 등 옆집수사대 3인방이 출동한 것.

그간 여러 식당과 패션 아웃렛, 미용실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대박집과 옆집을 찾았던 옆집수사대는 그 어느 때보다 이번 옆집 탐방에 진심인 모습을 보여 시청자들의 현실 공감과 폭소를 유발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맛집의 옆집’에서는 복권 명당과 옆집의 당첨률에 차이가 있을지 팩트 체크에 나서기 위해 무려 240장에 달하는 복권 결과를 확인할 예정이라 관심을 끈다. 누구나 한 번쯤은 생각해봤을 ‘1등을 다수 배출한 복권 판매점이 담첨자 수뿐만 아니라 실제 당첨률도 더 높을지’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하는 것.

실제 복권을 구입한 후 당첨 여부를 확인하기 위해 출연진과 제작진 모두가 주말 출근까지 불사한 가운데, 실시간으로 펼쳐지는 복권 당첨 확인 현장에서는 보는 이들의 마음까지 쫄깃하게 긴장시키는 반전이 거듭된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자극한다.

옆집수사대는 과거 복권 당첨 경력이 있는지 등을 꼼꼼히 살피는 등 이른바 ‘운빨’ 검증을 통해 선별된 스태프들과 함께 복권 결과를 확인하며, 특히 김구라는 자신의 당첨 결과를 확인하더니 “어어어, 이게 뭐야!”라며 깜짝 놀랐다고 해 과연 그가 복권에 당첨될 수 있을지 관심이 모이고 있다.

당첨 결과 확인 전부터 일확천금을 꿈꾸는 옆집수사대의 모습도 웃음을 자아내다. 옆집 수사에 앞서 복권 건전 구매 서약을 외치며 지나치게 당첨에 집착하지 않겠다고 다짐한 이들은, 막상 복권 명당을 찾은 후 우연히 2등 당첨자까지 마주하며 복권 맛집에 대한 무한 신뢰를 갖게 된다.

특히 김구라는 복권 구매 순서를 바꿨다가 운명까지 뒤바뀔 수 있다며 자신의 구입 순서까지 꼼꼼하게 살피는 등, 그 어느 때보다 열정적인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다.

요리 맛집, 가구 맛집, 미용 맛집 등 인기를 누리고 있는 다양한 업종의 ‘소문난 맛집’의 근처에 위치한 ‘그 옆집’을 찾아가는 대박집 옆 정체불명 이웃 가게 탐사 프로젝트 ‘맛집의 옆집’은 매주 토요일 오전 10시 카카오TV에서 공개된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돌발 상황
  • 2억 괴물
  • 아빠 최고!
  • 이엘 '파격 시스루 패션'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