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리조트는 서울 양양고속도로 개통으로 수도권에서 차로 2시간이면 양양에 도착할 수 있다. 특히 하조대 해수욕장은 하조대 IC로부터 차로 6분 거리에 있어 보다 뛰어난 접근성을 자랑한다.
양양 하조대 리조트는 하조대 해수욕장 부근에 지어질 타워형 콘도와 럭셔리 독채 및 빌라형 콘도로 이뤄진다. 타워형 콘도는 커플, 가족 단위 방문객과 워케이션(workcation) 인구를 위해 전용면적 18~43평형의 총 327실로 구성된다.
독채·빌라형 콘도는 럭셔리한 휴양을 즐기고자 하는 방문객을 타깃으로 했다. 전용면적 58~116평형의 타워동 객실 86실과 전용면적 104평형의 독채형 객실 10실이 지어지며 리조트 회원권을 분양받은 사람들만 이용할 수 있는 상품으로 계획 중이다.
이수덕 마스턴투자운용 국내부문 투자개발1본부장은 “강원도 양양은 서울양양고속도로 개통과 서핑의 인기, 천혜의 자연환경 등으로 주목받는 관광지 중 하나”라며 “양양 하조대 리조트를 글로벌 수준 휴양지로 개발해 국내외 고객을 맞이할 것”이라고 밝혔다.
마스턴투자운용은 양양 하조대 리조트뿐만 아니라 동해 인근 리조트 및 호텔 개발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2020년부터 강원도 속초시에 총 717실 규모로 조성된 반얀트리 그룹이 운영하게 된 5성급 호텔인 ‘카시아 속초’를 개발하고 있고 2021년부터 강원도 양양군에 글로벌 호텔&리조트 브랜드인 카펠라의 한국 첫 번째 럭셔리 비치 리조트인 ‘카펠라 양양’을 조성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