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신혜·윤다훈·심혜진, '사랑의 꽈배기' 출연 확정

  • 등록 2021-11-04 오후 4:07:37

    수정 2021-11-04 오후 4:07:37

왼쪽부터 황신혜, 윤다훈, 심혜진.
[이데일리 스타in 김현식 기자] 배우 황신혜, 윤다훈, 심혜진이 ‘사랑의 꽈배기’에 출연한다.

KBS2 새 저녁 일일드라마 ‘사랑의 꽈배기’ 측은 4일 이들의 캐스팅 소식을 전했다. ‘사랑의 꽈배기’(극본 이은주, 연출 김원용, 제작 네오엔터테인먼트)는 거짓말 때문에 사랑과 인생이 총체적으로 꼬여버린 가족들의 이야기를 그리는 드라마다. 제작진은 세 가정의 부모와 자식들의 얽히고설킨 희로애락 이야기를 통해 시청자들이 가족과 사랑에 대한 의미를 다시금 되새겨보는 계기를 마련하겠다는 계획이다.

황신혜는 유복한 가정에서 공주처럼 자란 박희옥 역을 맡는다. 손버릇이 나쁜 재미동포와 결혼해 비참하게 살던 중 여고 시절 만난 맹옥희가 보낸 김치를 들고 찾아온 오광남에게 의지하기 시작하면서 결국 절대 넘어선 안 될 선을 넘게 되는 인물이다.

심혜진은 야무지고 착하고 순한 성격을 지닌 박희옥의 절친 맹옥희 역으로 출연한다. 가난했던 맹옥희는 오광남과 결혼한 후 딸을 낳고 행복한 삶을 이어가던 중 미국에서 살던 절친 박희옥이 돌연 귀국해 남편 오광남과 은밀한 관계가 되면서 불행의 나락으로 떨어지게 된다.

윤다훈이 상남자이자 마초 그리고 바람둥이인 오광남 역을 연기한다. 맹옥희와 사랑에 빠져 결혼을 했지만 미국에서 박희옥을 다시 만나면서 사랑에 빠지고 마는 인물이다.

제작진은 “황신혜, 윤다훈, 심혜진은 이름 석 자만으로도 대한민국을 들썩이게 할 설명이 필요 없는 묵직한 무게감을 주는 명품 배우들”이라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사랑의 꽈배기’는 ‘TV소설 삼생이’, ‘태양의 계절’, ‘고양이는 있다’, ‘다 줄 거야’, ‘심청의 귀환’, ‘깍두기’ 등 다수의 작품으로 함께한 김원용 PD와 이은주 작가가 이끈다. ‘빨강 구두’ 후속으로 오는 12월 첫 방송될 예정이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그림 같은 티샷
  • 홈런 신기록 달성
  • 꼼짝 마
  • 돌발 상황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