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브제, 전시와 패션쇼 결합한 겨울 온라인 프레젠테이션 진행

  • 등록 2021-11-10 오전 9:20:25

    수정 2021-11-10 오전 9:20:25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한섬의 여성복 브랜드 오브제(OBZEE)는 비대면 디지털 시대에 맞춰 기존의 틀에서 벗어나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전시와 패션쇼가 결합해 겨울 온라인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사진제공=오브제)
아트 전시장을 연상케 하는 서울 웨이브 아트 센터에서 진행된 이번 프레젠테이션은 스타일리스트 정윤기와의 협업을 통해 총 세 가지 파트로 진행되었다.

한강 배경의 40여 개 착장을 입힌 마네킹이 공간감 있게 구성된 서울 웨이브의 전경을 역동적으로 촬영한 오프닝을 시작으로 겨울 시즌 대표 룩을 착장한 모델들 런웨이가 진행됐다. 마지막에는 정윤기가 제안하는 젊은 감각의 레이어드 및 크로스 코디로 오브제만의 유니크한 겨울 스타일링으로 마무리된다.

트렌디하고 우아한 파리지엔느의 라이프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은 이번 오브제의 겨울 컬렉션은 ‘라 모드(LA MODE)’을 테마로 하며 로열한 무드를 젊고 팝하게 재해석했다.

고급스러운 소재와 인상적인 실루엣에서 느껴지는 젊은 감각의 스타일링이 특징인 뉴 꾸띄르, 벌키한 퍼와 패딩으로 구성된 애슬레저, 그리고 플리츠와 후디 디테일이 돋보이는 크리미 컬러의 스포티브 드레스로 구성되어 브랜드의 깊은 아이덴티티를 더욱 잘 보여주고 있다.

정윤기의 섬세한 디렉팅이 더해져 고급스럽고 젊은 감각으로 완성된 오브제의 프레젠테이션 풀 영상은 한섬 공식 유튜브와 SNS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영상 속 의상은 한섬 공식 온라인 몰인 더한섬닷컴과 전국 오브제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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