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스코스메틱, 헤어사업 진출…롭스와 '헤어라피' 공동 개발

롭스와 공동 개발한 '헤어라피' 8종 출시
피부과 전문의 치료 노하우 기반 탈모 케어
  • 등록 2019-05-20 오전 8:52:20

    수정 2019-05-20 오전 8:52:20

[이데일리 김성훈 기자] 리더스코스메틱(016100)이 헬스앤뷰티(H&B) 스토어 롭스와 공동 개발한 헤어 케어 라인 ‘헤어라피(HAIR:APY)’를 출시한다.

리더스코스메틱은 내달 탈모 케어 라인 ‘헤어라피(HAIR:APY)’를 론칭하고 헤어 시장 진출에 나선다고 19일 밝혔다.

‘헤어라피’는 리더스피부과 전문의의 모발 재생 임상 및 노하우를 기반으로 탄생했다. 유형별 탈모 고민에 따라 체계적인 관리가 가능한 제품 구성이 특징이다. 헬스앤뷰티(H&B) 스토어 롭스와 리더스코스메틱이 제품 기획 및 개발에 공동 참여했다.

리더스코스메틱은 지난해 홈쇼핑 채널을 통해 헤어 케어 전문 브랜드 ‘살롱 바이 리더스’를 선보여 론칭 80일 만에 누적 매출 100억원을 돌파하는 등 헤어 케어 제품의 성공 가능성을 입증했다.

‘헤어라피’는 유형별 탈모 문제를 세분화하고 이를 다양한 타입의 제품으로 구분해 체계적으로 관리해 주는 탈모 케어 전문 라인이다. 제품에 식물성 줄기세포 추출물과 멘톨, 살리실산 등 식약처가 허가한 탈모 완화 기능성 성분이 들어 있어 건강한 모발 관리를 할 수 있다.

리더스코스메틱 관계자는 “최근 떠오르는 시장인 탈모 관련 시장에 본격 진출하게 됐다”며 “헤어라피는 리더스피부과 모발 재생 치료 과정에서 축적된 데이터와 풍부한 노하우를 모아 유형별 두피 문제를 세분화하고 그에 맞는 매커니즘을 적용한 것이 가장 큰 경쟁력”이라고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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