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대 글로벌인적자원개발대학원, 후반기 석사 신입생 22일까지 모집

  • 등록 2021-04-12 오전 9:20:00

    수정 2021-04-12 오전 9:20:00

(사진제공=중앙대학교 글로벌인적자원개발대학원)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중앙대학교 글로벌인적자원개발대학원(Global Human Resource Development: GHRD)의 인적자원개발학과, 글로벌물류학과에서 2021학년도 후반기 석사과정 신입생(4학기/2년 과정)을 모집한다. GHRD대학원은 금요일 야간 및 토요일 전일 수업으로 운영되어 주말수업으로도 4학기 안에 졸업할 수 있다. 학사학위 취득(예정)자 또는 법령에 따라 동등 이상의 학력이 있다고 인정되는 사람은 전공과 관계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GHRD대학원은 우리나라 인적자원개발(Human Resource Development: HRD) 분야 최초의 유일한 특성화된 대학원으로 2006년도 설립 이래 1030여명에 달하는 동문을 배출함으로써 HRD와 물류분야를 선도하는 인적자원관련분야 최고의 메카로 자리매김하였다.

인적자원개발학과는 “미래를 혁신할 창의적 인재개발 전문가 양성”을 목표로 최신의 HRD 트렌드를 반영한 교과목들을 해당 분야 국내 최고의 전문성을 가진 전임교수와 기업교육 실무 전문가들이 강의하고 있다. 최근 기업현장에서 요구하는 ‘Digital Transformation’, 빅데이터 기반 ‘Learning-People Analytics’, ‘Remote Learning & Work’와 같은 주제를 반영한 [e-HRD], [기업원격교육론], [학습분석세미나], [Assessment Center] 등의 과목을 비대면 원격수업과 무크(MOOC)강의, 블렌디드 러닝으로 특화하여 제공함으로써 개별화와 차별화 된 맞춤식 교수학습방식으로 운영하고 있다. 인적자원개발학과의 경우, 석사 학위 취득 후 인적자원개발학과 박사 과정 지원이 가능하다.

글로벌물류학과는 지식과 경험을 겸비한 창의적이고 실용적인 인재 양성을 지향하는 ‘Global Logistics Academy’를 목표로 하고 있으며, 재학 중 연구보고서 작성 시 성과지원금을 지급하고 국내 및 해외연수 등 다양한 학생 지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신입생과 재학생을 위한 장학 혜택도 풍성하다. 특히 동종업계 재직자를 위한 특성화장학금을 신입생에게 지급하며, 재학 중에는 성적우수자 장학금, 봉사장학금 등 다양한 장학금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현재 일반전형 모집 진행 중으로 원서 접수 기간은 이달 22일까지 기간 내 유웨이어플라이에서 24시간 접수가 가능하다. 서류 심사와 면접 후 합격자 발표는 홈페이지에 공지할 예정이다. 추가로 궁금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교학지원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그림 같은 티샷
  • 홈런 신기록 달성
  • 꼼짝 마
  • 돌발 상황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