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술닷컴 ‘오늘홈술’, 오후 1시 주문하면 7시 배송

소비자 생활 패턴에 맞춰 저녁식사 전으로 배송 시간 변경
배송 지연 시 적립금 5000원 보상
오늘홈술 주문 시 느린마막걸리 전용잔 증정
  • 등록 2022-04-04 오전 9:29:58

    수정 2022-04-04 오전 9:29:58

[이데일리 백주아 기자] 한국술 큐레이션 커머스 홈술닷컴의 당일 배송 서비스 ‘오늘홈술’이 두 시간 더 빨리 소비자를 찾아간다고 4일 밝혔다.

▲홈술닷컴 당일배송 서비스 ‘오늘홈술’ 리뉴얼. (사진=홈술닷컴)
홈술닷컴은 이달부터 자사 당일배송 서비스인 ‘오늘홈술’을 강화한다. 오늘홈술을 이용해 낮 1시까지 주문하면 당일 저녁 7시 이전에 배송 받을 수 있다. 홈술닷컴 회원이라면 누구나 이용 가능하다. 기존 오늘홈술 서비스는 오후 2시까지 주문 시 저녁 9시 이전에 받을 수 있었다.

홈술닷컴은 일반적인 소비자의 저녁식사 시간이 오후 6~9시 사이라는 점에 포커스를 두고 배송 마감 시간을 두 시간 앞당겨 7시로 변경해 저녁식사와 홈술을 당일에 바로 즐길 수 있도록 개선했다. 배송 지연으로 7시가 넘을 경우 적립금 5000원을 보상한다. 현재 서울 전지역과 경기 일부 지역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향후 배송 지역을 확대해나갈 예정이다.

오늘홈술 서비스를 통해 구입할 수 있는 제품으로는 배상면주가의 대표 제품인 느린마을막걸리를 비롯해 느린마을소주21, 느린마을증류주, 심술 시리즈 등이 있고, 그 외에도 호랑이생막걸리, 우곡생주, 해창막걸리 등 다른 전통주 제조업체의 제품도 다양하게 구비돼 있다.

또 느린마을 매콤샤브샤브, 메로간장조림과 같은 밀키트와 소고기육전, 김치전 등 안주류도 함께 구입할 수 있어 오늘홈술 주문 한 번으로 저녁 한 상을 푸짐하게 준비할 수 있다.

오늘홈술 서비스 강화를 위해 홈술닷컴은 오늘식탁의 배송대행 사업인 ‘오늘회 러쉬’와 함께 한다. 오늘회 러쉬는 신선식품 전문 배송서비스로 최근 ‘배송예측 인공지능(AI) 시스템’을 도입한 후 소비자에게 전하는 배송 예상 시간의 정확도가 87%에 달한다고 밝힌 바 있다.

홈술닷컴 관계자는 “소비자 라이프타임에 맞춰 홈술닷컴을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오늘홈술 서비스를 강화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에 맞춘 다양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홈술닷컴에서는 당일배송 서비스 리뉴얼을 기념해 이달 8일까지 오늘홈술 서비스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느린마을막걸리 전용 잔 1개를 증정한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홈런은 짜릿해
  • 카리나 눈웃음
  • 나는 나비
  • 천산가?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