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12일 일본 오리콘이 발표한 차트에 따르면 위아이(장대현, 김동한, 유용하, 김요한, 강석화, 김준서)의 일본 데뷔 앨범 ‘Youth (유스)’는 22,000장의 판매량으로 데일리 앨범 차트 (11일 기준)에서 1위를 기록했다.
일본 데뷔와 함께 또 한번의 레전드 비주얼과 무대를 경신한 위아이는 K-POP 대표 아티스트로서 오리콘 차트 정상에 오르며 시작부터 막강한 글로벌 영향력을 드러냈다.
이 가운데 타이틀곡 ‘Maldives (몰디브)’는 자유와 행복으로 가득 찬 곳에서 꿈꾸는 이상적인 한때를 그려낸 디스코 하우스 장르의 곡이다. 여섯 청춘의 독보적인 청량 아이덴티티가 한여름의 신나는 분위기를 높이고 있다.
‘Maldives’ 뮤직비디오 또한 공개 직후부터 글로벌 팬들의 무한한 관심 속에 꾸준한 상승세를 보여주고 있다.
한편, 위아이는 앨범 발매일인 지난 11일부터 오는 14일까지 나흘간 일본 데뷔 기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