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이윤정 인턴기자] 드링크 전문 브랜드 ‘청춘공장’은 론칭과 함께 고객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 (사진제공=청춘공장) |
|
청춘공장은 온라인을 통한 유통을 기반으로 개발된 음료 전문 브랜드로, 온라인 유통의 특성을 살려 제품의 중간유통 과정을 생략해 저렴한 가격으로 책정하며, 브랜드 명 그대로 젊은 층에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청춘공장이 론칭과 동시에 마시는 타입으로 출시한 음료 3종 ‘메가비타3000’, ‘마시는콜라겐5000, ’메가리버칸‘은 몸에 유해하지 않은 신개념 용기를 개발하여 사용했다. 이번 고객감사 이벤트는 많은 성원을 보내준 고객에게 보답하기 위해 준비했다.
이벤트는 음료 3종에 대해 1개 구매 시 추가 1개를 증정하는 1+1 이벤트로, 오는 10일부터 청춘공장 공식 온라인 스마트스토어인 ‘보고몰’을 통해 진행된다. 구매 수량에 따라 자동으로 추가되어 발송된다.
브랜드 관계자는 “오랜 기간 준비한 브랜드와 제품인 만큼 많은 고객에게 어필될 것으로 자신했는데 예상보다 큰 호응으로 초기 판매량이 높게 나오고 있다”며 “때문에 예정에 없던 감사 이벤트를 준비했으므로 많은 분이 혜택을 얻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