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하이라이트]<6월 12일>태경을 믿지 못하는 은민엄마

  • 등록 2006-06-12 오후 12:30:00

    수정 2006-06-12 오후 12:30:00

[스포츠월드 제공] □…‘사랑은 아무도 못말려’〈MBC 오후 8시20분〉 은민의 엄마는 은민을 놔두고 혼자 집에 들어가려는 태경에게 가려면 이혼하고 가라고 한다. 인숙은 일단 태경을 지켜보자고 하지만 더 이상 태경을 믿을 수 없는 은민의 엄마는 이혼을 시키기로 마음먹는다. 기훈은 희수를 집에 데려오고, 그제야 마음이 편안해진다. 기훈의 집에서 하룻밤을 잔 희수는 다음날 아침 일찍 시장을 보러가고, 같은 시각 태희는 샌드위치를 사들고 기훈의 집을 찾는다. 마음이 복잡한 기훈은 태희에게 다음에 만나자고 한다.

□…‘열아홉 순정’〈KBS1 오후 8시25분〉 술김에 윤후의 차에 흠집을 낸 국화는 윤후에게 한번만 봐달라고 사정하지만, 윤후는 지불각서를 쓰고 수리비를 갚으라고 한다. 국화는 300만원이나 되는 큰돈을 어찌 갚을지 눈앞이 캄캄하기만 하다. 풍구는 홍영감이 미끼로 내민 양복 한 벌에 넘어가 마음에도 없는 여자와 선을 보러 나간다. 국화가 아직도 한국에 있다는 것을 알게된 홍영감은 당장 국화를 집으로 데려오라고 불호령을 내린다.

□…‘하우스 시즌 2’〈OCN 오후 8시50분〉 하우스는 포먼의 병을 치료하기 위해서는 죽은 경찰의 뇌조직을 검사해야 한다고 판단한다. 하지만 전염병으로 죽은 환자는 질병센터에서만 부검을 하도록 되어 있고, 질병센터의 부검결과는 최소한 3일을 기다려야 한다. 하우스는 커디원장을 설득하지만, 커디 원장은 규정을 무시하자는 하우스의 주장을 받아주지 않는다. 결국 하우스는 집에서 키우던 쥐를 경찰의 집으로 데려가 포먼의 발자취를 그대로 따른다. 그러나 아무리 지켜봐도 쥐는 전혀 병이 드는 기색이 없다.

□…‘스쿨 오브 락’〈Mnet 오후 6시〉 매력적인 다섯 남자로 구성된 그룹 버즈가 이화여자고등학생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가지고, 2006 독일월드컵에서의 한국팀의 선전과 토고전 승리를 기원한다. 작전명 ‘감동의 물결’로 진행된 이번 게릴라 공연은 교내합창대회에 참여한 모든 반이 우승했다는 선생님이 말에 어리둥절해 하는 여학생들에게 열광적인 무대를 선사한다. 학생들과 직접 대화를 나눠보는 ‘오자토크’ 토너를 통해 학생들과 함께 어울리는 시간을 가지며, ‘스타를 감동시켜라’ 코너에서는 고음불가 버즈 버전이 최초로 공개된다.

□…‘미소년 합숙 대소동’〈KM 오후 5시30분〉 각 방과 거실에 설치된 카메라로 슈퍼주니어의 일거수일투족이 공개되는 슈퍼주니어의 펜션생활 훔쳐보기가 시작된다. 슈퍼주니어 멤버들은 두 팀으로 나누어, 소속된 팀 이름으로 보육원 성금을 전달하기 위해 치열한 서바이벌 게임을 펼친다. 식량 쟁탈전 이후 식량이 부족해진 강인, 성민, 이특 팀은 인근 농가의 일을 도와주고 감자와 막걸리를 얻어온다. 먹을 것을 구하러 읍내로 내려간 신동, 동해, 은혁 팀은 노래방과 당구장에서 시간을 보내게 된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꼼짝 마
  • 우승의 짜릿함
  • 돌발 상황
  • 2억 괴물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