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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번가는 다음달 1일부터 11일까지 열리는 2020 십일절 페스티벌이 역대 최대 규모인 1만여개 업체가 판매자로 참여한다고 28일 밝혔다.
11번가는 매달 진행한 월간 십일절을 통해 분석한 고객의 빅데이터를 통해 특가 상품을 준비했다. 여기에 국내외 40개 대표 브랜드와 맺은 업무협약(JBP)을 바탕으로 11번가만의 단독 기획상품 등 차별화된 상품 경쟁력을 확보했다.
특정 시간에만 판매하는 타임딜에는 삼성전자 70인치형 TV, 몽클레어 끌로에 패딩, 파라다이스 시티 숙박권, 스타벅스 컵커피(200ml) 10개와 도트 마켓백 등이 준비돼 있다. 삼성전자 70인치형 TV는 11번가 단독 상품으로 페스티벌의 첫날인 다음달 1일 오후 11시 타임딜을 통해 판매한다.
이상호 11번가 사장은 “올해도 많은 고객분들이 ’십일절 페스티벌’을 기다리고 있다는 말씀을 전해주셔서 더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2020 십일절 페스티벌을 준비하게 됐다”며 “11번가의 모든 구성원이 한마음으로 준비했으니 쇼핑의 설렘과 즐거움을 맘껏 느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