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화월드 내 '신화 빌라스' 특별분양 중

  • 등록 2021-09-28 오전 9:20:00

    수정 2021-09-28 오전 9:20:00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제주신화월드 내에 들어서는 하이소사이어티 고급 주거시설 ‘신화 빌라스’의 프리미엄 연립형 콘도(100동, 500동)와 럭셔리 빌라형 콘도(디럭스 빌라)가 현재 특별분양 중이다.

제주 신화빌라스 전경
프리미엄 콘도 CA타입(전용면적 154㎡)은 천정고를 높게 설계해 탁 트인 개방감을 자랑하고, 각 침실에 붙박이장을 배치해 수납공간이 넉넉하다. CB타입(전용면적 153㎡)은 3면 발코니와 전면 유리창이 설계됐고, 게스트룸 2개가 복도형으로 구성돼 있다. CC타입(전용면적 157㎡)은 마스터 베드룸과 거실이 남향으로 설계돼 있고, 세대별 전용 엘리베이터가 있다.

디럭스 빌라 VA타입(전용면적 228㎡)은 거실 전면에 벽난로를 설치하고 후면에는 아트워크를 배치했다. 모든 방에 붙박이장이 설계됐고, 3층 외부 테라스에는 미니 정원도 마련된다.

신화 빌라스는 분양회원에게 신화테마파크·신화워터파크 7년 무료 이용권을 제공하며, 랜딩관 슈페리어 객실 5년 이용권(매년 12박)을 준다. 또 사계절 아름다운 수영장과 인피니티 풀을 5년간(매년 바우처 12매 증정) 사용할 수 있다. 직영 식음매장의 경우 25%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입주자가 이용할 수 있는 스포츠 시설로는 나다예 골프 아카데미, 마인드 피트니스 등이 있다. 나다예 골프 아카데미에서는 나다예 투어 프로가 일대일 레슨을 제공하며, 첨단 장비인 QED를 통해 스핀양과 미세한 샷 차이 등을 측정해 준다.

비포앤애프터 클리닉, 이스트 임페리얼 에스테틱 등 뷰티 케어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비포앤애프터클리닉은 다양한 분야별 전문가들이 피부, 성형, 메디컬 에스테틱, 비만 클리닉, 바이오 코스메틱 등으로 아름다움과 건강을 찾아주는 메디컬 센터다. 이스트 임페리얼 에스테틱에서는 체계적인 교육을 이수한 전문 테라피스트의 섬세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학생들이 이용할 수 있는 스터디카페 ‘의문당’도 마련돼 있다. 의문당은 추사 김정희 선생이 유배지에서 아이들을 가르쳤던 서당 이름을 딴 스터디카페다. 조용한 공간에서 고급 스페셜티 원두를 저렴한 가격에 맛볼 수 있다.

명품 주거단지인 만큼 철저한 보안시스템을 자랑한다. 외출 시 침입 경보가 울리면 제주신화월드 통합 보안실에서 즉시 전화로 확인한다. 전화 응답이 없을 경우엔 5분 내로 출동한다. 또한 각 세대에 방문한 모든 사람은 카메라로 녹화되며, 곳곳에 CCTV가 설치돼 있어 안심할 수 있다. 저녁에는 제주신화월드 보안실 직원이 신화빌라스를 포함한 제주신화월드 전체를 방범 순찰한다.

한편 신화 빌라스 분양 상담은 카카오톡이나 상담전화를 통해 할 수 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홈런 신기록 달성
  • 꼼짝 마
  • 돌발 상황
  • 우승의 짜릿함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