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플라자 금정점 22일 그랜드 오픈…"직장인 고객 겨냥"

AK플라자 5번째 지역 특화 쇼핑몰
스포츠·SPA·F&B 등 앞세워 젊은 직장인 고객 겨냥
  • 등록 2022-07-21 오전 9:35:57

    수정 2022-07-21 오전 9:35:57

[이데일리 남궁민관 기자] AK플라자는 지난 13일 프리 오픈을 거쳐 오는 22일 경기도 군포시 금정동에 ‘AK플라자 금정점’을 그랜드 오픈한다고 21일 밝혔다.

AK플라자 금정점.(사진=AK플라자)


AK플라자가 5번째로 선보이는 지역 특화 쇼핑몰인 이번 금정점은 지하 1층과 지상 4층을 포함 총 5개층으로, 영업면적은 약 6051평(2만㎡) 규모로 선보인다, 영화관·스포츠·SPA·F&B 등 도심형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90여개가 들어서며, 실내에서 즐길 수 있는 인도어 몰과 야외에서 산책하듯 쇼핑할 수 있는 아웃도어 몰을 결합해 고객들이 날씨에 관계없이 이용 가능하도록 했다.

특히 금정점은 역세권의 장점을 그대로 살리기 위해 공을 들였다. 지하철 1호선 및 4호선이 교차하는 허브역인 금정역에서 도보 3분 이내에 위치하고 있으며, 역 출구와 쇼핑몰 2층의 야외 데크를 연결해 고객들의 이동 편의성을 높였다. 또 향후 GTX-C 노선도 금정역 개통을 앞두고 있어 트리플 역세권으로서 수도권으로의 이동성이 대폭 개선될 전망이다. 도로교통 측면에서도 금정은 군포-안양-의왕의 중심에 위치해 있을 뿐만 아니라, 1번 국도와 서울 외곽순환고속도로 등 도로망도 편리해 높은 접근성을 갖췄다.

금정점은 일대가 경기 남부를 대표하는 오피스 상권인 만큼 젊은 직장인 고객을 위한 다양한 테넌트를 선보인다. 점심시간과 퇴근 후 시간을 활용해 운동을 즐기려는 직장인 고객을 겨냥해 지하 1충 695평 규모에 △카카오스크린골프 △골프존GDR △골프존마켓 △위브비필라테스 등 골프 및 스포츠로 구성된 액티브 테넌트를 선보인다.

인기 F&B 브랜드도 준비됐다. 주로 쇼핑몰 상부층에 위치해 있던 푸드코트를 메인 1층에 배치해 ‘푸드 홀’ 존으로 선보이며, 금정역과 데크로 이동 가능한 2층에도 중저가의 다양한 다이닝 브랜드를 선보여 인근 직장인들이 빠르고 간편하게 점심 식사를 할 수 있도록 했다. 이 외에도 영화관 ‘메가박스’와 체험형 스터디 카페 ‘커피랑 도서관’을 선보이며, 4층에는 ‘도심 속 테라스’를 컨셉으로 스타벅스와 야외정원을 함께 구성해 고객들이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했다.

AK플라자 관계자는 “AK플라자 금정점은 경기 남부 대표 오피스 상권인 금정에 AK플라자가 5번째로 선보이는 지역 특화 쇼핑몰”이라며 “금정 지역 주요 이용자 특성에 맞춘 다양한 콘텐츠와 풍부한 시설들로 일상 속의 프리미엄을 선사하겠다”라고 말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홈런 신기록 달성
  • 꼼짝 마
  • 돌발 상황
  • 우승의 짜릿함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