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온리원오브의 미니 2집 타이틀곡 ‘sage(구원)’ 뮤직비디오는 27일 오전 유튜브 기준 1000만뷰를 돌파했다. 데뷔곡 ‘사바나’ 뮤직비디오에 이어 이번에도 1000만뷰를 가뿐히 넘었다.
속도 면에서는 더욱 고무적이다. ‘사바나’가 70여 일 만에 1천만뷰를 돌파한 것과 비교해, ’sage’는 2배 이상 빠른 20여 일 만이다. 스토리를 입은 음악과 압도적 스케일의 영상, 다이내믹 퍼포먼스 등이 뮤직비디오의 흥행을 주도하고 있다. 소속사 측은 “완성도 높은 퀄리티를 인정 받으며 점차 폭넓은 팬덤으로 확산되고 있다”고 분석했다.